17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옥천군 이원초등학교서 400명 무료 진료내과·정형외과 등 8개 과목 진료 서비스…가정용 상비약 세트 제공
  • ▲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왼쪽 3번째)와 이원농협 이중호 조합장(왼쪽 4번째)은 17일 충북 옥천군 이원초등학교에서 농촌 순회 무료 의료 진료에 나섰다.ⓒNH농협생명
    ▲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왼쪽 3번째)와 이원농협 이중호 조합장(왼쪽 4번째)은 17일 충북 옥천군 이원초등학교에서 농촌 순회 무료 의료 진료에 나섰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지난 17일 서울대학교 의료진과 함께 '농촌 순회 무료진료'를 진행했다. 

    금번 봉사활동은 17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옥천군 이원초등학교에서 진행하며,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농업인 등 의료혜택 취약계층 400여명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농촌 순회 무료진료는 내과, 가정의학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안과, 재활의학과, 영상의학과, 이비인후과 등 총 8개 과목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료 대상자는 검사부터 결과안내, 처방까지 원스톱 의료서비스와 가정용 상비약 세트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장수사진 무료촬영 ▲웃음치료 및 정신건강 강좌 등 봉사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농업인과 농촌 지역 계약자에게 선진적인 의료혜택을 드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농촌 순회 무료진료 활동, 농촌봉사활동 등을 통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로서 고객에게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전파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