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파손 보험 불편사항 개선보험 상품 운영 효율화 통해 고객 부담 줄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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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상품의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고객혜택을 늘리는 정기개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그간 휴대폰 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개통 후 30일 이내에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해야만 했다. .LG유플러스는 이러한 고객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휴대폰 보험 가입기한을 개통 후 60일까지 연장하고, 개통 당일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 다음날에도 고객센터에 연락해 가입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이와 함께 월 이용요금을 낮추는 방향으로 상품을 개편했다. 보험 상품은 고객이 사용하는 단말의 출고가에 따라 상품이 구분되며, 경쟁사 대비 저렴한 월 이용요금과 자기부담금 수준으로 책정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가입할 수 있는 '스마트폰 종합형'은 8종을 마련했다. 휴대폰 보험 상품의 자기부담금은 20%로 25~30%인 경쟁사 상품과 비교해 비용 부담이 적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정석주 LG유플러스 분실파손고객케어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부담을 경감하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