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45 cm3 6기통 박서 엔진 탑재, 최고 출력 580마력911 터보 최초로 스포츠 섀시 및 스포츠 배기 시스템 등 제공독일 판매가격 18만811유로~19만4035유로, 국내 출시계획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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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르쉐 AG가 더 강력하고 역동적인 911 터보(Porsche 911 Turbo)를 공개했다.

    신형 911 터보는 대칭형 VTG 터보차저의 6기통 박서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은 이전 모델 대비 40마력 증가한 580마력을 발휘한다.

    쿠페와 카브리올레 모델 모두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2.8초 소요되며, 최고속도는 320km/h에 달한다.

    터보 전용으로 설계된 8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 기어박스를 통해 동력이 전달되며, 최대 토크는76.5kg•m이다.

    또한 새롭게 설계된 차지 에어쿨링 시스템과 피에조 인젝터로 반응성, 성능, 토크 특성, 엔진 회전 응답성이 크게 향상됐다.

    2+2 시트 구성의 신형 911 터보는 260마력의 3리터 싱글 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한 오리지널 터보 모델 대비 2배 이상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911 터보는 세대가 거듭될수록 터보 모델 고유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 크고, 빠르며 한층 더 편안하게 진화했다.

    섀시와 차체 사이즈 역시 더 넓어졌다. 42mm 폭의 프런트 트랙과 새로운 20인치 255/35 타이어 덕분에 프런트 액슬을 더욱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액티브 사륜 컨트롤 PTM은 훨씬 더 많은 동력을 프런트 휠로 전달하고, 10mm 넓어진 트랙과 전륜보다 1인치 큰 21인치의 315/30 타이어를 장착해 리어 액슬의 직진 주행 안정성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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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관 디자인은 더욱 강인한 모습을 강조한다.

    전면의 전자 제어식 쿨링 에어 플랩, 더 커진 액티브 프런트 스포일러와 가변식 리어 스포일러의 향상된 어댑티브 에어로다이내믹은 새로운 특징이다.

    911 터보 최초로 스포츠 섀시 및 스포츠 배기 시스템, 스포츠 및 경량 디자인 패키지와 같은 옵션 사양을 제공해 차량 개인화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두 개의 서로 다른 섀시 역시 새롭게 설계되었다. 기본 사양의 PASM 섀시는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성능을 제공하는 반면, 훨씬 견고하고 10mm 낮아진 전자 제어식 스포츠 서스펜션은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이 밖에도,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 다이렉트 터치 컨트롤 등 911 카레라 모델의 현대적인 인테리어 요소가 그대로 적용된다.

    10.9인치 PCM 센터 스크린은 새로운 구조 덕분에 운전에 방해 없이 빠르게 조작할 수 있다. 완전 전자 제어식 14방향 스포츠 시트,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시프트 패들과 다기능 모드 스위치를 포함한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더 확장된 첨단 장비를 지원한다. 

    신형 911 터보 쿠페와 카브리올레의 부가세 및 국가 별 특별 사양을 포함한 독일 시장 판매 가격은 각각 18만811유로, 19만4035유로부터 시작한다. 모든 제원 및 옵션 정보는 국가 별로 상이하며, 해당 모델의 국내 출시 계획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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