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외식 플랫폼 기업 먼키와 MOU 체결딜리버리 사업 가속화 박차"프리미엄 외식 딜리버리 서비스 적극 알릴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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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이 외식 브랜드의 딜리버리 사업 확대 가속화에 나선다.CJ푸드빌은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먼키 문정법조타운점에서 디지털 외식 플랫폼 기업인 먼슬리키친(먼키)과 CJ푸드빌의 외식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CJ푸드빌은 지난 2020년 서울 서초, 강남 지역 두 곳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현재 배달 전용 매장 27개를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 76개점에서 외식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CJ푸드빌이 보유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 자산을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증한 배달 수요와 외식 트렌드 변화에 맞춰 자사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를 론칭하는 등 딜리버리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번 협약으로 CJ푸드빌은 프리미엄 외식 딜리버리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 및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는데 필요한 솔루션과 전략적 지원을 먼키로부터 제공받는다. 먼키는 고객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입점을 통해 업계의 선도적인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