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프로맘킨더 오픈JW 메리어트 서울, 특별 ‘패밀리 서머 펀 엣 JW’패키지 출시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코아코아 포 키즈 패키지’ 출시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본격적인 여름 방학을 맞아 호텔업계가 어린 자녀 동반 투숙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출시에 나섰다. '키즈'에 집중해 방학 시즌 호캉스 수요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프로맘킨더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PROMOM KINDER)를 신규 오픈하며 객실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맘킨더는 어린이 회원제 영어 콘텐츠 시설로 부모의 별도 시간이 필요한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서 2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플라자CC용인에서 부부 동반 라운딩을 즐길 경우에도 아이들을 맡기기 제격이다. 이용 권장 연령은 36개월에서 9세이며, 모든 놀이가 영어로 진행돼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접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이번 프로맘킨더 오픈 기념으로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로맘킨더 이용권 2매 혹은 4매(1매당 1시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구매 가능하며 주중(월-목)에 투숙할 수 있다. 13만9000원부터 판매하며 프로맘킨더 이용권은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다.
  •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특별 ‘패밀리 서머 펀 엣 JW’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여름방학 맞이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한 특별 키즈 패키지 ‘패밀리 서머 펀 엣 JW’를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객실 내에 원뿔형 천막 모양의 ‘인디언 텐트와 매트’ 1세트가 설치돼 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프리미엄 어린이 목욕용품 브랜드 ‘케피(Kefii)’의 유산균 발효 성분과 프로폴리스,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된 특수 거품 바디 워시 ‘케피 버블클렌저’ 3종(총 6만9000원 상당)이 제공돼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블배스를 즐길 수 있다. 

    ‘패밀리 서머 펀 엣 JW’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기준 36만5000원부터, 그리핀 스위트 기준 56만5000원부터로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아코아 포 키즈 패키지’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영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위해 감성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무드를 제안하는 키즈 브랜드 '코아코아(Coaa Coaa)',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룸앤홈(Room&Home)', 교육업체 웅진씽크빅과 함께 조성한 키즈 컨셉트 룸을 이용할 수 있는 '코아코아 포 키즈 패키지(Coaa Coaa For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조식,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 포함) 성인 2인, 만 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 독서와 놀이의 경계를 허무는 웅진북클럽 북패드 (태블릿 PC) 무료 대여 서비스를 포함한다. 수달 또는 알파카 모양의 코아코아 후드 비치 타월 1개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아코아 포 키즈 패키지’의 가격은 30만4000원 (세금 10% 별도)부터이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여린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비’와 함께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의 유아용 바디 용품 3종세트와 릴랙세이션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 1벌이 포함된다.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8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50객실 한정으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가격은 72만원부터이다(VAT 10% 별도).
  •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아이들을 위한 가구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키즈 안심 콘셉트룸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키즈 안심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주니어 스위트에 킹 베드와 싱글 베드를 함께 비치해 온 가족이 투숙할 수 있다.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오이오이(OYOY)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며진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에 키즈 텐트와 매트, 어린이 식탁 등이 비치돼 있으며, 다양한 장난감과 교구로 아이들이 객실 안에서도 지루하지 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아침에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을 위한 인룸 패밀리 조식이 객실로 프라이빗하게 제공된다.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여름 방학 시즌을 포함해 연말까지 판매 예정이다. 가격은 주중(일~목) 투숙 시 39만원대부터, 주말(금~토) 48만원대부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