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기준 약 15만원 비용 절약 효과최초 1회까지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 ▲ ⓒ에어부산
    ▲ ⓒ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일본 노선 승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위탁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9월 7일까지 5개 일본 노선(인천~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 부산~오사카·후쿠오카)을 탑승하는 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위탁수하물을 30kg까지 무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여름 방학을 맞아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유학생들과 비즈니스 출장자들의 짐이 많을 것으로 판단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수하물 혜택 프로모션 없이 30kg의 수하물을 맡기면 편도 기준으로 약 15만원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한다.

    에어부산은 아울러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정이 유동적인 승객의 경우 최초 예약 후 1회까지 여정 변경이 무료로 가능해 항공권 예약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일본 여행 수요를 높이기 위해 실질적으로 피부에 와닿는 혜택들로 구성했다”며 “일본으로 가는 관광객뿐 아니라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현지 유학생, 교민들이 에어부산을 통해 이번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현재 ▲인천~나리타(수·토) ▲인천~오사카(월·금) ▲인천~후쿠오카(금·일) ▲부산~후쿠오카(화·금) ▲부산~오사카 노선 주 2회(금·일) 등 4개의 일본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이달 22일부터는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일본 노선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