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상황 모니터링 및 피해 복구 노력
  • 코웨이가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서비스 지원에 나선다.

    코웨이는 이번 폭우로 인해 고장이 난 제품에 대해서 무상으로 사후관리서비스(AS)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제품이 완전 침수 또는 파손되거나 유실되어 AS가 불가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한다"며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도 렌탈료 및 멤버십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지원 주요 대상은 현재 코웨이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이며 폭우에 따른 제품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한편, 코웨이는 지속적인 폭우로 피해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 지역 내 서비스팀 등을 중심으로 현장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