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연령대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유니폼, 점퍼, 전광판 등에 브랜드 노출
  •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두산베어스와 8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한국타이어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이 두산베어스와 8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2023시즌’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2016년을 시작으로, 두산베어스와 올해 8년 연속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계약 연장을 이어간다. 국내 프로야구 팬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2023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선수단 유니폼과 점퍼, 바람막이 등의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가 부착되고, 잠실야구장 전광판과 중앙 매표소 등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티스테이션과 두산베어스는 상호 간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두산베어스는 최다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 기록을 보유한 구단으로 2015년부터 2021년까지 7시즌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며, 3번의 우승과 준우승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이승엽 감독 부임과 양의지 선수의 합류 소식으로 두산베어스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을 갖춘 전문 인력을 중심으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손쉽게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