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훈 사장, 모델 김희선 등 참석창호 기능 체험존 운영 등 프리미엄 입지 굳히기사전예약제…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까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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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가 하이엔드 브랜드 '클렌체'(Klenze)를 앞세워 프리미엄 창호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힌다.17일 KCC에 따르면 서울 서초동 본사에 창호 전시장 '더 클렌체 갤러리'를 오픈했다. 오픈 행사에는 클렌체 모델인 배우 김희선씨와 KCC 정재훈 사장, 건설사 임직원 및 조합 관계자, KCC 창호 대리점 대표, KCC 프로슈머 등 50여명이 참석했다.이번에 선보인 더 클렌체 갤러리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 위한 KCC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공간이다.KCC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브랜드 클렌체를 중심으로 다양한 창호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어 KCC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창호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더 클렌체 갤러리는 창호의 고급스러움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공간 구현을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첨단 기술력을 선보이는 한편, 창호의 중요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전시장은 ▲클렌체 존 ▲차음 테스트 존 ▲컬러베리에이션 존 등 크게 3개의 존(zone)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최상위 품질의 클렌체 라인업이 현대적인 디자인과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 요소와 어우러져 주거의 품격을 높이고 차별화된 하이엔드 공간을 제안한다.더 클렌체 갤러리는 고객 중심의 수준 높은 서비스로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창호 및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전시장 투어, 맞춤형 상담과 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공간을 제안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제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따라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전시를 즐길 수 있다.KCC 창호사업부 서호영 상무는 "클렌체는 창호의 품격과 기준을 한단계 높인 하이엔드 제품으로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기술 개발과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더 클렌체 갤러리가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