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메리칸 아웃도어 문화, 오프로드 주행 경험두 번째 브랜드 스페이스, 고객참여 프로그램 진행
-
한국지엠은 경기도 여주에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더 빌리지 오브 지엠’을 신규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더 빌리지 오브 지엠은 정통 아메리칸 모델들의 특장점과 가치를 선보이는 아웃도어 공간이다. 오프로드 주행을 통한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생활에 대한 매력을 함께 만끽해 볼 수 있는 장소로 마련됐다.지난 10월 28일 문을 연 이후 쉐보레 SUV와 픽업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패밀리 데이’를 진행했다. 3주 차에 걸쳐 가망고객을 포함한 총 240명의 고객들을 초청하는 한편, 성황리에 오토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행사장 곳곳에는 쉐보레의 주력 SUV와 픽업트럭이 전시됐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시승행사도 진행했다.더불어 오토캠핑 사이트를 구축해 고객들이 본인 소유의 차량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석고 방향제 만들기 ▲티셔츠 커스터마이징 ▲핀 버튼 제작 ▲재즈 콘서트 ▲포토존 ▲게임 머신 등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정정윤 한국지엠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빌리지 오브 지엠은 정통 아메리칸 SUV와 픽업트럭의 매력을 직접 보고 느끼며,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곳에서는 오프로드 시승부터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