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5240만원으로 책정연비, 복합기준 15.1km/ℓ
  • 혼다코리아가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을 출시한다.  ⓒ혼다코리아
    ▲ 혼다코리아가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을 출시한다.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을 오는 8일 공식 출시한다. 

    혼다코리아는 CR-V ▲터보 ▲하이브리드 4WD 투어링에 이어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 총 3개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5240만원으로 책정됐다고 7일 밝혔다.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은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 모두 적합한 올라운더 SUV로,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에 경제성과 친환경성까지 갖췄다. 

    2,0ℓ 직분사 앳킨슨 엔진 조합으로 모터 최고출력은 184마력, 최대토크 34.0kgm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연비는 복합 기준 15.1km/ℓ이며, 저공해자동차 2종 및 환경친화적 자동차로 전국 공영주차장 주차료와 혼잡통행료 할인은 물론 취득세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은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주행보조시스템 혼다 센싱(Honda SENSING)과 첨단 10 에어백 시스템, ACE™(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차체 구조 등 다양한 안전 기술을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충돌 평가에서는 최고 등급인 TSP+ (Top Safety Pick+)을 획득한 바 있다.
  •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의 내부 모습. ⓒ혼다코리아
    ▲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의 내부 모습. ⓒ혼다코리아
    또한 넓은 적재 공간으로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넓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만족한다. 

    트렁크 기본 적재 공간은 1113ℓ로 골프 캐디백의 경우 4개, 25인치 여행용 캐리어 4개, 그리고 대형 유모차도 수납할 수 있다. 2열 시트 폴딩 시 2166ℓ까지 확장된다.

    외관은 수평 기조의 균형 잡힌 스타일링에 블랙 프런트 그릴, 19인치 블랙 알로이 휠, 블랙 루프레일, 블랙 도어미러 등 세련된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을 적용했다. 

    실내 공간은 사용자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가독성 높은 디스플레이와 물리 버튼을 배치했으며, 8단계로 조절되는 2열 리클라이닝 시트로 한층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고급 편의 사양으로 BOSE 프리미엄 오디오와 핸즈프리 기능이 포함된 파워 테일게이트 등도 탑재됐다.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및 하이브리드 전용 컬러인 어반 그레이(Urban Grey Pearl)와 블루(Canyon River Blue) 등 총 5가지로 판매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CR-V 2WD 투어링은 압도적인 안전성, 우수한 경제성, 사용자 중심의 공간을 갖춘 모델”이라며 “고객분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