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만에 조회수 165만미래 주거모델 추진중
  • ▲ '디에이치' 브랜드필름. ⓒ현대건설
    ▲ '디에이치' 브랜드필름.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채널에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하이엔드 레지던스 뉴 에라(HIGH-END RESIDENCE NEW ERA)'는 디에이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은 실제 입주단지에서 촬영해 현실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별로 '디에이치 아너힐즈'는 조경과 복층형 골프연습장, 실내수용장 등을 통해 '호텔 같은 집'이라는 단지 콘셉트를 제시했다.

    이와 함께 '디에이치 자이 개포' 프라이빗 시네마와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에 설치된 국내 유일 커뮤니티시설내 볼링을 영상에 담았다.

    '디에이치 라클라스' 단지 외부 커뮤니티와 '디에이치 포레센트’ 스카이가든'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 공개 2일만에 조회수 165만회를 돌파했다.

    현대건설 측은 "디에이치 가치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영상 목적"이라며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입주민 건강과 생활 전반을 관리하는 미래형 주거모델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도입을 추진중이다.

    융복합기술에 기반한 헬스리빙·웰니스·메디컬 분야 솔루션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