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으로 첫 모델 진과 함께 글로벌 사업 시너지 극대화 계획크림스킨, 글로벌 누적 판매 440만 개
  • ▲ 라네즈ⓒ아모레퍼시픽
    ▲ 라네즈ⓒ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방탄소년단(BTS)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진의 건강한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가 수많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러한 면모가 브랜드 가치관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진은 "첫 뷰티 모델 활동을 라네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글로벌 사랑을 받고 있는 라네즈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는 10월, 라네즈는 진과 함께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인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글로벌 누적 판매 440만개로 브랜드 재구매율 1위 제품이다.

    사용 즉시 피부 수분량이 8배 증가하며 120시간 피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캠페인 기간에는 진의 미공개 초상을 활용한 아코디언 포토북 증정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라네즈와 진의 크림 스킨 캠페인 관련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글로벌 44개 지역에 진출한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진과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