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제품 기준 지구 127바퀴 돌 수 있는 길이국민 1인당 약 730캔 마신 양"대한민국 대표 탄산 브랜드로 명성 이어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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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는 대표 제품 ‘칠성사이다’의 74년간 누적 판매량이 375억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이는 1초에 250㎖ 제품 16캔씩 판매된 수치다. 한 캔당 13.5㎝인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지구를 127바퀴 돌 수 있는 길이가 되며, 대한민국 국민 1인당 약 730캔씩 마신 셈이 된다.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2020년까지 6번의 패키지 디자인을 거쳐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해왔다.롯데칠성음료는 최근 24년만에 칠성 고유 심볼(Symbol)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7번째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시대와 호흡하며 대한민국의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