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스코틀랜드 대표 위스키 ‘브룩라디’ 시음회 성료11번가, 4월 E쿠폰 메가 데이 실시쿠팡, 로켓직구 ‘일본’ 1주년 기념 슈퍼 세일
  • ▲ ⓒ쿠팡
    ▲ ⓒ쿠팡
    ◇ 쿠팡, 로켓직구 ‘일본’ 1주년 기념 슈퍼 세일

    쿠팡이 일본 로켓직구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일본 현지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파격적인 혜택가로 선보이는 ‘로켓직구 일본 슈퍼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1만6000여 개 일본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컵누들로 유명한 닛신과 같은 베스트셀러 브랜드는 물론, 일본 현지를 방문해야만 구매 가능한 내수 전용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일본 주요 편의점에서 인기 있는 건강 간식 브랜드 ‘베이스푸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스코틀랜드 대표 위스키 ‘브룩라디’ 시음회 성료

    신라면세점은 3월 29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코틀랜드 아일라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 ‘브룩라디’의 위스키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음회를 가졌다.

    이날 시음회는 ‘여행의 끝 위스키’의 저자인 정보연 위스키 칼럼니스트가 설명해주는 브룩라디의 탄생 스토리와 제품 이야기를 들으며, 프리미엄 라인을 직접 시음하는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시음회에서는 신라면세점에서 단독 선론칭한 △슈퍼 헤빌리 피티드 위스키로 컬렉터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룩라디 옥토모어 15.1’ 등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보물찾기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이 1일부터 21일까지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물찾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보물찾기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찾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명의 고객에게 쿠쿠 저당밥솥 6인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100% 적립금, 5% 적립, 5%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블랙데이 맞아 블랙 콘셉트 주류 할인 판매

    이마트24가 블랙데이(4월14일)를 맞아 1일부터 15일까지 ‘블랙’을 콘셉트로 한 주류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마트24는 ‘블랙’을 떠올리게 하는 흑맥주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기네스캔맥주400ml, 기네스콜드브루캔맥주440ml, 코젤다크500ml 등 흑맥주 3종의 4개입 번들상품을 정상가 대비 40% 이상 저렴한 1만1000원에 판매한다.

    위스키 중 상품명에 ‘블랙’이 포함된 ‘블랙앤화이트700ml’과 ‘조니워커더블블랙700ml’는 블랙데이 행사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각각 41%, 14%씩 할인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4월 E쿠폰 메가 데이 실시

    11번가가 4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실시, 1일부터 3일간 인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3곳과 e쿠폰 릴레이 할인을 펼친다.

    이날은 메가MGC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을 정가 대비 22% 할인한 1560원에 12만장 한정 판매한다. 오는 2일에는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맘스터치의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치킨 등을 할인한다.

    응모만 해도 인기 e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E쿠폰 0원 잭팟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1000명을 추첨해 메가MGC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500명), 파리바게뜨 식빵(300명), 1만 11페이 포인트(200명)을 나눠주는 행사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돈 훌리오, 글로벌 DJ ‘페기 구’ 협업 한정판 출시

    디아지오코리아 돈 훌리오가 ‘돈 훌리오 194구’를 출시한다.

    페기 구는 자신의 히트곡 ‘It Goes Like (Nanana)’의 뮤직비디오에서 돈 훌리오 1942를 등장시킨 바 있으며, 세계 곳곳에서 열린 DJ 이벤트에서도 기념주로 선택한 바 있다.

    이번 한정판은 페기 구가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담아 직접 디자인한 보틀이 특징이다. 기존의 무게감 있는 진한 갈색 보틀을 세련된 민트 그린과 딥 퍼플 컬러로 재해석해 하이엔드 패션과 스트리트 스타일을 담아냈다.

    글로벌 론칭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 뉴욕에서 개최되며, 이후 런던, 밀라노, 서울 등 주요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가 진행된다. 4월 24일에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프로세스 이태원’에서 페기 구와 함께하는 팝업이 열린다.
  • ▲ ⓒ대교
    ▲ ⓒ대교
    ◇ 대교, 화성시와 어르신 건강 개선 위한 업무협약

    대교가 화성시와 협력해 어르신들의 인지 건강 개선을 위한 방문형 인지강화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4월부터 치매안심센터 등록 어르신을 대상으로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콘텐츠를 활용한 맞춤형 가정 방문 학습을 지원한다.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은 대교뉴이프가 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대한작업치료사협회 등 전문가 그룹과 공동 개발한 인지 강화 프로그램이다.

    대교는 인지훈련 전문가로 구성된 시니어 학습관리 교사가 가정을 방문해 체계적인 학습을 지도하도록 지원한다. 화성시 치매안심센터는 학습 과정 전반을 지원하며 추가적으로 인지선별검사를 진행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사장님 출장 기념’ 프로모션

    버거킹이 만우절을 맞아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사장님 출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간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장님께는 비밀!”라는 유쾌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사장님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직원들이 몰래 깜짝 할인을 준비했다는 설정으로,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더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7200원의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각각 3900원에, 기존 7800원의 치즈와퍼는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로 변경 시 4300원이 추가된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벛꽃에디션’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한정판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시즌팩’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최고의 과즙만을 사용해 과일 본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달한다는 브랜드 가치 아래 인공 감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은 100% 냉장과채주스다.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은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210㎖, 950㎖ 모든 제품에 벚꽃 패키지를 적용했다. 대형마트, SSM, 편의점,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4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핵아이셔’ 3종 출시

    오리온이 만우절과 블랙데이를 맞아 기존 아이셔 대비 60% 강력해진 신맛의 ‘핵아이셔’ 3종을 선보인다.

    블랙데이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까만 비주얼로 변신한 핵아이셔는 취향에 따라 신맛을 즐길 수 있도록 동그란 캔디볼과 스틱형의 소프트캔디, 젤리 등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됐다.

    오리온은 아이셔 제품별로 자체 개발한 ‘신맛 레벨’을 패키지에 표기하고 있다. 기존 아이셔는 레벨 2~3단계로, 핵아이셔 한정판은 극강의 신맛을 의미하는 4단계로 구현해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달나무 우리 문화’ 출시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이 초등 교과 내용과 연계한 신규 전집 시리즈 ‘달나무 우리 문화’를 출시했다.
     
    달나무 우리문화는 우리 문화 속 사회, 언어 지식들을 ▲사람 ▲가족 ▲마을 ▲자연 ▲이야기 등 5가지 카테고리와 세분화된 30가지 주제로 다양하게 풀어내어 아이의 융합적 사고를 키워준다.

    또한 만화와 퀴즈 콘텐츠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에게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우리 문화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리즈의 대상 연령은 만 7~10세의 초등학생들이며 총 30권의 읽기책으로 구성됐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가성비로 꽉 찬 ‘에드워드 리 세트’ 6종 출시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에드워드 리 세트’ 6종을 출시한다. 

    ‘에드워드 리 세트’는 총 6종으로,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1만9500원)와 커플세트(2만6400원)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1만9800원)와 커플세트(2만6700원)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1만9900원)와 커플세트(2만6800원)로 구성됐다.

    ‘에드워드 리 세트’는 4월1일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 및 커플세트의 경우 철판 조리 시설을 갖춘 500여개 비프버거 판매점에서만 운영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화끈한 매운맛 ‘CJ실비김치’ 출시

    CJ제일제당이 ‘화끈한 매운맛’의 김치 신제품 ‘CJ실비김치’를 출시했다.

    CJ 실비김치는 매운맛의 차원이 다른 ‘화끈한’ 매운 김치로,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가 일반 배추김치의 30배 이상 달한다. 매운 베트남 고춧가루를 풍성하게 넣고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와의 최적 배합을 통해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해 냈다.

    ‘CJ실비김치’는 젊은 MZ세대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의 관심도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됐다. 배달의민족 즉시배달 서비스인 ‘배민B마트’에서 1일부터 선론칭, 판매에 들어갔으며, 3일부터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전 경로는 이달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요즘 우아한 AI 개발' 출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인공지능(AI) 중심 개발 사례와 노하우를 엮은 책 '요즘 우아한 AI 개발'을 출간했다.

    '요즘 우아한 AI 개발'은 우아한형제들에서 다양한 배민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하는 구성원 20여명이 참여해 GPT, 생성형AI, 머신러닝 등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한 AI 기술과 개발 경험을 소개한다.

    책은 ▲AI로 개발 생산성 높이기 ▲AI로 더 편리한 서비스 만들기 ▲AI로 쉽고 빠르게 데이터 활용하기 ▲안정적인 AI 서비스 운영하기 ▲로봇과 머신러닝 모델 최적화하기 등 총 5개의 파트로 구성됐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깨끗한 매장 관리 위한 ‘청결 상생 이벤트’ 진행

    요기요가 여름철을 앞두고 매장 위생 관리를 돕기 위해 ‘청결 상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에어컨 청소 ▲배관 관리 ▲해충 방역 서비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사장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블루리본서베이 공식업체 ‘비하인드 케어’와 제휴해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배관 관리 서비스는 배관 전문 업체인 ‘청년배관’과 협업해, 요기요 제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점검을 신청하면 싱크대 주름관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초코’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출시한다.

    오트몬드 언스위트와 오트몬드 초코는 오트, 아몬드를 1대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아 풍미를 더했다. 칼로리는 낮추고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미네랄 7종을 함유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오트몬드 언스위트는 28kal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관리하며 마실 수 있다. 오트몬드 초코는 35kcal로 달콤한 초코 맛을 즐기고 싶을 때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핵아이셔에이슬’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핵아이셔’ 브랜드와 손잡고 극강의 짜릿한 신맛을 구현한 ‘핵아이셔에이슬’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핵아이셔에이슬’은 제품명에 걸맞게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극강의 상큼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슈거 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와 ‘핵아이셔’의 톡톡 튀는 옐로우, 블랙 컬러 디자인 조합으로 즐거운 음용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 ⓒ뉴발란스
    ▲ ⓒ뉴발란스
    ◇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 공개

    뉴발란스가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레디 투 스프링/썸머'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202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산뜻한 무드의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화보에서는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으로 스타일링한 아이유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 공모

    아모레퍼시픽이 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 참가 기업을 공개 모집한다. 공모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스타트업 지원의 일환으로, 초기 인디 브랜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성장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22일까지 모집하는 분야는 뷰티 브랜드(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 등) 이다. 이번 챌린지에 선발된 스타트업은 아모레퍼시픽의 지분 투자 최대 5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제품 개발 및 생산, 비즈니스 전략 수립 등을 지원하며, 기술 기반의 스타트업은 팁스(TIPS) 추천도 진행할 수 있다. 


  • ▲ ⓒhy
    ▲ ⓒhy
    ◇ hy, '하루야채' 출시 20주년 맞아 당 함량 줄인 신제품 3종 출시​

    hy가 ‘하루야채’ 출시 20주년을 맞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과채주스 판매 상위 3개 제품 대비 당 함량을 25% 낮춘 것이 특징이다. 당 함량이 높은 야채 사용을 줄이고 유기농 대체당을 사용해 맛을 냈다.

    대표 제품인 '하루야채 오리지널'의 경우 100ml 기준 당류 함량이 5g에 불과하다. '하루야채 퍼플'과 '하루야채 옐로우'도 각 6.5g의 당류를 포함해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여기에 3종 모두 유기농 야채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세상을 바꾸는 설레는 휴가' 해외 봉사 여행 출시

    하나투어가 지속 가능한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여행 일정 중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인증서를 발급하는 봉사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치앙마이 봉사여행 5일'은 코끼리의 식사, 목욕, 산책을 도와주며, 함께 살을 맞대고 교감한다. 봉사활동 종료 후 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사진을 촬영하는 이색 체험과 타이 전통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방콕·후아힌 봉사여행 5일'은 맹그로브 묘목 심기 활동을 통해 무분별한 개발로 파괴된 숲을 재건하고, 환경 인식 개선에 관한 토론을 나눈다. '라오스 봉사여행 6일'은 '루앙 프라방' 지역 주민의 거주 환경 개선을 위해 벽돌을 만들고 마을을 정비한다.
  • ▲ ⓒ하나투어
    ◇ 한국필립모리스, ‘센티아’ 전국 판매

    한국필립모리스가 4월 3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 ‘센티아(SENTIA)’를 전국에서 판매한다.

    센티아는 아이코스를 처음 접하는 성인 흡연자를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정통 담배의 친숙한 맛을 바탕으로 부담 없이 비연소 제품으로의 전환을 돕는다. 기존 테리아(TEREA) 제품과는 차별화된 간결하고 직관적인 맛 구성과 일반 담배와 동일한 4,500원의 권장소비자 가격으로 진입 장벽을 낮춘 것도 특징이다.

    제품은 ▲센티아 클래식 골드(본연의 부드러운 맛) ▲클래식 실버(균형 잡힌 깔끔한 맛) ▲클래식 퍼플(상쾌하고 색다른 맛) ▲클래식 그린(은은하게 시원한 맛) 등 4종이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세라젬이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1일까지 마스터 V9, 파우제 M8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의 대표 제품 ‘마스터’ 컬렉션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50만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와 함께, 세라젬의 로봇청소기 ‘세라봇S’ 또는 발마사지기 ‘힐랙스’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별가와 사은품까지 최대 117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마가전 ‘파우제’ 컬렉션은 모델에 따라 최대 60만원까지 할인되며, 인기 모델 ‘M8’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안마가전 무상 수거 서비스도 지원된다.

    이외에도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는 최대 100만원, 알칼리 이온수기 ‘밸런스’는 최대 90만 원의 혜택이 적용되며, ‘밸런스’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텀블러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