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회원 600만명 돌파에잇세컨즈, 포켓몬 컬렉션 출시CJ프레시웨이 이츠웰, 토마토 소스 신제품 출시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 첫 B2B 박람회 ‘성료’

    남양유업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B2B 박람회 ‘2025 삼성웰스토리 F&B 비즈 페스타’에 첫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남양유업은 이번 행사에서 ‘B2C IN B2B’ 콘셉트 아래, 소비자 친화형 유제품과 테이크아웃 제품군을 중심으로 약 30여 종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였다. 

    남양유업은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단체 급식, 케어 경로(키즈, 시니어 등), 카페 채널, OEM·ODM 파트너십 등 B2B 유통 채널을 적극 확장 중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소상공인 1000여명에 300억 규모 대출 보증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1월 말 시작한 소상공인 협약 보증 대출 2차 사업을 통해 4월 첫 주까지 1000여명의 소상공인에게 300억원 이상 대출보증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2개월가량의 짧은 기간 만에 목표 금액의 30%가 소진될 정도로 소상공인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한 중·저신용자들의 비중은 3월말 기준 65%에 달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올 한 해 목표금액인 1000억원이 소진될 때까지 협약보증 대출을 이어갈 계획이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회원 600만명 돌파

    에버랜드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솜사탕' 회원수가 출시된지 약 1년 5개월 만인 10일, 국내 레저업계 최초로 600만명을 돌파했다.

    우리 나라에서 에버랜드와 같은 대형 레저시설에서 멤버십 누적 회원수 600만명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트리플, 메인 홈 개편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메인 홈을 새단장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영상 콘텐츠 중심의 ‘스토리’ 영역 신설이다. 메인 홈에서 이용자들의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리뷰와 선호 데이터를 AI(인공지능)로 재구성한 숏폼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행 도시 추천 기능도 한층 정교해졌다. AI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의 여행 성향과 관심사에 최적화된 도시를 제안하고 해당 도시로 여행을 계획 중인 트리플 이용자 수까지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춘천마임축제 경품 응모 이벤트 

    이마트24가 춘천시 춘천마임축제에 경품 응모 행사로 참여한다.

    춘천마임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지역활성화 캠페인 ‘로컬100’의 대상지 중 하나로 춘천시의 대표적인 공연예술축제다. 올해 개최되는 축제 일정은 5월 25일부터 8일간으로 방문객은 춘천시 전역에서 마임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은 5월 9일까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 방문해 노브랜드 상품을 제외한 생수 및 탄산수 전품목을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과 레고랜드 숙박권, 시티투어버스, 춘천사랑 상품권 등과 같은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인기 봄 패션 ‘클리어런스’ 행사

    쿠팡이 환절기 스타일링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패션 카테고리 내 3만여 개 상품이 대상이다.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반품 혜택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 ▲ ⓒ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패션
    ◇ 에잇세컨즈, 포켓몬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하고 10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콘셉트 스토어를 운영한다.

    에잇세컨즈는 폭넓은 연령층에게 인지도 높고 친근한 포켓몬을 활용한 새로운 상품을 전개하면서 콘셉트 스토어 등 참신한 콘텐츠로 20~30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전략이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미세먼지 극복 위한 헤어·바디용품 판매 20% 늘어

    컬리는 최근 2주간 ‘헤어·바디’ 관리 용품 판매량이 20% 증가했다. 봄철 건조한 날씨와 높아진 미세먼지 등을 극복하기 위해 기능성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면서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것이다.

    뷰티컬리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취향 찾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부터는 한국P&G 40여 개 상품이 새롭게 입점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포카칩 트리플페퍼’ 출시

    오리온이 감자칩의 풍미를 살리는 세 가지 페퍼를 오리온만의 황금비율로 담아낸 신제품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출시한다.

    블랙·화이트·레드페퍼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기획했다. 최근 젊은 세대들이 아이스크림, 팝콘 등 다양한 음식에 후추를 뿌려 먹는 트렌드에서 착안한 것.

    블랙페퍼와 화이트페퍼는 알싸하고 묵직한 첫맛을, 레드페퍼는 매콤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시각적인 기대감과 함께 알싸한 페퍼 향이 오래 지속되도록 감자칩 표면에는 페퍼 원물을 갈아 얹었다. 페퍼 특유의 톡 쏘는 풍미는 시원한 맥주 등과도 잘 어우러진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단원평가 센터’ 오픈

    웅진씽크빅이 자사 대표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에 학습자의 학교 단원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단원평가 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단원평가 센터는 학생들이 본인의 학교 교과서에 맞춰 빠르고 확실하게 단원평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둔 종합 학습 솔루션이다. 단원마다 2~3회 제공되는 단원평가 문제를 통해 실전 훈련이 가능하고, AI오답노트로 틀린 문제를 반복 풀이할 수 있어 부족한 성취도 보완에 특화돼 있다.     

    또한 과목별 전문 강사를 두어 학습자가 필요 과목에 대한 전문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단원핵심특강’과, 키워드를 채우며 핵심 내용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단원요점정리’도 함께 제공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군산점’ 신규 오픈

    에이스침대가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군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군산점’은 소비자 접근성을 고려해 전라북도 군산시의 주요 학군 및 주거지가 밀집된 수송동에 자리를 잡았다. 지상 5층 높이, 783㎡(약 237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에이스침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매장에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 ‘로얄에이스(Royal Ace)를 포함한 총 11종의 매트리스 체험존을 마련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이츠웰, 토마토 소스 신제품 출시

    CJ프레시웨이가 B2B 식품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배합 레시피 개발부터 생산꽈지 전 기획을 기획한 토마토 소스 신상품 2종을 선보인다.

    신상품은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피자 소스’,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살사 소스’ 2종으로 조리된 식재료에 얹기만 해도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완제 소스다. 2㎏ 대용량 규격이며 다양한 메뉴에 활용 가능해 범용성이 높다.

    함께 출시되는 살사 소스는 토마토 케첩 베이스에 다진 할라피뇨와 양파를 첨가해 완성했다. 추가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완제형 토마토 딥 소스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4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단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는 잡곡 기반의 저당 도시락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00g 기준 당 함량은 1g에 불과하고, 나트륨도 대폭 낮췄다. 반면 단백질은 1그릇 기준 삶은 계란 흰자 3개 분량(9.7g)으로 높여 부담은 덜고 필요한 영양은 채웠다. 

    토핑에 따라 ▲에그&베지 ▲올리브&병아리콩 ▲튜나&크랩 Flavor ▲베이컨&할라피뇨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그레인보우 체험팩(5+1)을 2000개 한정 약 45% 할인가 판매하고, LG 광파오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 운영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10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진행된다.
     
    '윤빛 라운지'는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예약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25SS 벚꽃 컬렉션 ‘핑크 블라썸’ 출시

    휠라(FILA)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와 함께 25SS 벚꽃 컬렉션 ‘핑크 블라썸(PINK BLOSSOM)’을 선보이고 화사한 벚꽃룩을 공개한다.

    특히 휠라의 베스트 운동화 에샤페와 인터런에 사랑스러운 핑크빛 벚꽃 컬러를 적용해 ‘에샤페 블라썸’과 ‘인터런 블라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봄 한정으로 출시한 스페셜 아이템으로, 신발 구매 시 함께 제공하는 핑크 슈즈 박스에도 화사한 핑크 컬러와 벚꽃 그래픽을 사용해 특별함과 설렘을 더했다.

    올해 트렌드인 스포티즘 무드를 가득 담은 럭비 티셔츠를 화사한 핑크 컬러로 완성한 ‘메시 저지 럭비 긴팔티’ 역시 한소희가 착용한 아이템으로 눈여겨볼 만하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엘지유니참, 5000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기부

    지유니참은 ‘쉐어 패드(Share Pad)’ 캠페인으로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쏘피(SOFY) 생리대 10만개와 마미포코 기저귀 3만6000개 도합 50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엘지유니참은 올해 100만개 이상의 위생 용품을 복지 사각 지대에 놓인 사회적 약자 등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 출시

    동서식품이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에는 오레오 쿠키에 검, 크리스털, 크리퍼, 곡괭이 등 마인크래프트를 대표하는 4가지 아이템이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패키지 겉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AR(증강현실)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AR을 통해 재미있게 오레오 쿠키를 즐기면서 마인크래프트 무비 속 공간을 탐험할 수 있으며, 게임 속 아이템을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시즌2’ 키링 증정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시즌2’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싱글윙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싱글윙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변우석 스페셜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변우석 스페셜 키링 세트 메뉴’는 교촌싱글윙·레드싱글윙·허니싱글윙 3종과 퐁듀치즈볼로 구성된 ‘싱글윙클래식세트’와 레드싱글윙·후라이드싱글윙·양념치킨싱글윙 3종과 사이드 메뉴 츄러스로 구성된 ‘싱글윙스페셜세트’ 총 2가지다.
  • ▲ ⓒ교원
    ▲ ⓒ교원
    ◇ 교원구몬, ‘스마트 손글씨 대회’ 실시

    교원구몬이 4월 한 달 간 전국적으로 ‘스마트 손글씨 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자라나는 아이들이 올바른 글씨 쓰기 습관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운필력을 키우며, 나아가 공부 자신감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참여자는 지국 영업 현장 부스에 방문해 스마트구몬N을 활용해 구몬 K펜과 지우개로 국어 및 한자 교재를 풀이 후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교재는전국의 각 지국별로 ▲정답률 ▲운필력 ▲가독성 등을 평가해 우수자를 시상한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시몬스 맨션 거제점’ 오픈

    시몬스가 경상남도 거제시 수월동에 ‘시몬스 맨션 거제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거제점은 삼성스토어 거제점, LG전자 베스트샵 거제점 등의 대형 가전매장이 인접한 핵심 상권에 들어섰다. 또한 매장 인근에는 대단지 아파트가 자리해 가족단위부터 예비부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과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 진열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안효나 크루, ‘2025 와퍼 챌린지’ 결승 진출

    버거킹 일산풍산역점 안효나 크루가 ‘2025 와퍼 챌린지(2025 WHOPPER Challenge)'에서 일산풍산역점 안효나 크루가 아시아태평양(APAC) 대표로 최종 선발돼 글로벌 결승에 진출한다.

    일산풍산역점의 안효나 크루는 단 8.4초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한국 대표 자리를 차지했으며, 아시아태평양(APAC) 각국 대표들과의 경쟁에서도 1위를 차지해 APAC 지역 대표로 최종 선발됐다.

    안효나 크루는 오는 6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될 ‘2025 인터내셔널 와퍼 챌린지’ 본선에 출전해 최고의 와퍼 메이커 8인을 가리는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판매 호조

    롯데웰푸드가 지난달 선보인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가 일부 채널에서 ‘아몬드 빼빼로’를 넘어서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지난 3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브라질, 중국, 싱가포르 등 9개국에서 동시에 선보였다.

    국내 출시 한달이 채 되지 않은 현재 계획된 물량의 60% 이상이 소진된 상태다. 출시 후 3주간 대형마트 채널 판매량을 비교했을 때 아몬드 빼빼로보다 인절미 팥빙수맛이 약 160% 더 판매됐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고소한 인절미맛 초콜릿 위에 팥맛 쿠키 분태를 더해 인절미 팥빙수의 맛을 충실히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리미니, 롯데몰 은평점 메뉴 리뉴얼

    이랜드이츠의 이탈리안 다이닝 브랜드 ‘리미니(RIMINI)’가 4월부터 롯데몰 은평점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운영한다.
     
    먼저 화덕피자 메뉴는 ‘리미니 클라시카’ 등 총 8종이며, 크림·오일·토마토·퓨전 등 네 가지 타입의 파스타 라인업도 새롭게 구성해 13종의 파스타를 선보인다.

    샐러드 및 사이드 메뉴도 강화했다. 이탈리안 드레싱에 방울토마토, 아보카도, 하몽, 달걀 등을 곁들인 ‘시그니처 콥샐러드’를 새로 출시했으며, ‘시칠리안 아란치니’, ‘고르곤졸라 크림 뇨끼’ 등도 사이드 메뉴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