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7일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데이'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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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화생명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화자산운용·캐롯손해보험)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올 시즌 새롭게 개장한 한화이글스 신축 구장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라이프플러스는 오는 25~27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새로운 구장에서 펼쳐지는 시즌을 응원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이프플러스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나만의 야구 굿즈 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야구를 상징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와펜으로 직접 자신만의 응원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꽝 없는 럭키볼 던지기'의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Scream to WIN! 데시벨 높이기'는 데시벨이 가장 높은 상위 6명에게 즉석에서 스카이박스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야구장 내 중계 전광판을 활용해 '스페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라이프플러스는 취향을 발견하고 몰입할 때 진정한 행복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LIFE IS PLAY'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며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모바일 앱에서 음악 공연, 스포츠, 미식회, 예술 전시 등 고객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