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 출시헤지스, 2025 여름 시즌 건지 컬렉션 글로벌 출시롯데웰푸드 ‘식사이론’, 3040세대 평일 저녁 위한 제품 라인업 강화
  • ▲ ⓒLF
    ▲ ⓒLF
    ◇ 헤지스, 2025 여름 시즌 건지 컬렉션 글로벌 출시

    LF 헤지스가 변화하는 계절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025년 여름 프리미엄 컬렉션 건지(Guernse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컬렉션 모티브는 영국 채널 제도에 위치한 ‘건지 섬(Bailiwick of Guernsey)’에서 영감을 얻었다. 햇살에 반짝이는 해안선, 대서양의 거친 바람, 소박한 어촌 마을의 정취 등 섬이 지닌 자연과 문화적 유산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컬렉션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가먼트 다잉 서머 니트, 오트밀 컬러 니트, 건지 크림 플라워 셔츠 등이 있다. 
  •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시각장애인 러닝 크루 ‘BYN RUN 2 LEARN’ 발대식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시각장애인 러닝 크루 ‘BYN RUN 2 LEARN’ 발대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시각장애인 러닝 크루 ‘BYN RUN 2 LEARN’은 신체적 어려움이 있는 이들이 운동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젝트로 발대식은 18일 저녁 서울 관악구에 있는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BYN RUN 2 LEARN’ 1기는 시각장애인 러너와 가이드를 도와줄 헬퍼 러너 등 약 20여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기초 자세, 호흡법, 착지법 등 러닝에 필요한 훈련 커리큘럼을 소화할 예정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배스 앤 바디 웍스 거점 확대 …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단독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프래그런스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는 이달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2층 하이퍼그라운드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매장은 100㎡(약 30평) 규모로 국내 운영 중인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중 최대 규모다.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바디케어부터 홈케어, 웰니스 아로마 라인까지 모든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향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 선봬

    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에서 눈에 띄고 신경 쓰이는 피부 모공의 탄력을 케어해 주는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를 출시했다.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는 탄력 핵심 성분이자 저자극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을 함유해 처지고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애플민트, 펩타이드, 스쿠알란, 돌와추출물 성분 등 4가지 모공 케어 부스팅 성분을 함유해 모공의 탄력뿐만 아니라 보습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콜라겐과 바쿠치올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맑은 광채를 선사하는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확실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국민템’으로 기획됐다. 특히 ‘슬로우에이징(Slow-aging)’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탄력 케어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 식물 유래 레티놀 유사성분으로 알려진 탄력 효능의 바쿠치올, 브라이트닝 성분 글루타치온 등을 담은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운영

    NS홈쇼핑이 지난 18일부터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식품 품질 안전 교육프로그램 2025년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을 실시한다.

    18일 진행된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1차 교육에서는 최신 식품위생관련 법규, 2025년 식품위생법 변경사항 해설 및 식품위생법 위반 사례 스터디와 함께 수입식품법 관련 주요 사항 개요와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해석 등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정책 동향에 대한 교육이 실시됐다.

    이후 교육은 ▲ 식품 등의 표시기준 이해 및 실무 활용  ▲ 식품 등의 표시기준 위반 대응 및 사례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온누리스토어 오픈

    롯데온은 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롯데온 내 ‘온누리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으로 5일장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100여 개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며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5% 중복 할인 쿠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 ▲ ⓒ마녀공장
    ▲ ⓒ마녀공장
    ◇ 마녀공장,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 출시

    마녀공장에서 대표 미백 라인 ‘갈락’의 3세대 에센스인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를 출시한다.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는 마녀공장 만의 독자 배양 공법이 담긴 ‘3세대 활성 갈락’ 성분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집중 에센스다. 잠재적으로 숨어있는 잡티부터 기미, 흔적까지 환하게 밝히는 데 도움2을 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 갈락 미세 영양화 기술을 적용해 ‘갈락토미세스’를 잘개 쪼개 흡수력을 높였다. 이는 기존 대비 1.7배 빠르게 흡수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임직원 대상 대리점법 교육

    남양유업이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임직원 준법 의식 제고와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클린컴퍼니 대리점분야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25년을 ‘준법∙윤리경영 선도 기업 도약의 해’로 선포한 이후 첫 사내 집합 교육으로, 현장 밀착형 준법 실천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전국 영업 현장에서 대리점과 직접 소통하는 본사 및 사업장 소속 영업사원 1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대리점법을 포함한 공정거래 관련 법령을 현장 중심으로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3040세대 평일 저녁 위한 제품 라인업 강화

    롯데웰푸드의 헬스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이 경제적 불확실성 등의 영향으로 직접 요리하는 시간이 증가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등 오븐치킨 간편식 1종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등 카츠 간편식 2종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등 만두 간편식 2종 ▲맵칼떡볶이 등 떡볶이 간편식 1종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을 포함해 총 7종을 선보인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X 바오패밀리 팝업 확대 오픈

    에버랜드가 삼성 라이온즈 X 바오패밀리 협업 팝업 스토어를 확대 오픈한다. 

    에버랜드는 3월28일부터 에버랜드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 내 위치한 팝업스토어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삼성 라이온즈 X 바오패밀리 컬래버 한정판 유니폼과 바오패밀리 승리요정 크로스백, 투수 루이바오·타자 후이바오를 표현한 키링·배지 등 신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더현대 대구'에서도 삼성 라이온즈 X 바오패밀리 팝업 스토어가 22일부터 5월7일까지 16일간 운영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여름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모두투어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21일부터 5월2일까지 단 10일간 진행되며, 6~8월에 출발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해 최대 15만원까지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지는 여름 시즌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지역 위주로 구성됐다. 동남아, 중국, 일본, 유럽 등 인기 지역은 물론 지방 출발, 골프, 허니문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프로모션 기획전 내 상품에 한해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결제 금액 기준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모두의 민트트랙’ 1호 경사로 설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커피전문점 읍천리382 송파역점에 ‘모두의 민트트랙’ 1호 경사로를 설치했다.

    ‘모두의 민트트랙’은 휠체어나 유아차, 보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도 외식 매장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출입구 계단이나 턱에 경사로를 설치해주는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애인 대상 전문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과 경사로 제작 업체 한국경사로와 손잡고 진행한다. 

    배민은 이번 1호 경사로를 포함해 7월까지 송파구 내 외식 매장 20곳을 선정해 20개의 경사로를 설치할 계획이다. 5월과 6월 두 달간 경사로 설치 업주를 모집 및 선발하고, 7월 한 달 동안 차례로 설치한다는 목표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뉴케어, 청소년 균형영양식 ‘뉴케어 하이멘토’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성장기 청소년의 공부체력을 위한 균형영양음료 ‘뉴케어 하이멘토 초코맛’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뉴케어의 균형영양 설계 노하우를 반영해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단백질 8g을 포함한 3대 영양소를 고르게 채웠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함유했다.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비타민B2, 아르기닌, 타우린도 함께 담았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아이캔리부트, 현대百 목동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 산하 프리미엄 도시락 및 구독형 브런치 브랜드인 ‘아이캔리부트’가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지난 18일 오픈했다.

    ‘아이캔리부트’는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맛있는 쌀로 일상을 리부팅’이라는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로컬 쌀 디저트인 ‘가와지쌀 초코파이’와 ‘쌀오란다’등을 판매하며, ‘쌀’이라는 로컬 식재료를 재해석한 건강한 제품을 선보인다.
  •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한국환경산업기술원·BC카드와 MOU

    현대이지웰은 21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 BC카드와 함께 ‘그린카드 온라인 친환경제품 유통 및 녹색소비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활용한 친환경 인증제품의 판로 확대, 소비자 인식 제고를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 친환경 인증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에코머니 포인트 제공(상품 구매액의 5~25%)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현대이지웰은 국내 첫 온라인 그린카드 도입사가 될 전망이다. 현대이지웰은 양 기관과 함께 온라인 그린카드 도입 준비를 마치고 이르면 오는 6월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롯데자이언츠와 ‘마! 응원’ 콜라보 상품 선봬

    세븐일레븐이 KBO리그 인기 구단 롯데 자이언츠와 손잡고 프로야구의 계절인 5월을 시작으로 스페셜 콜라보 캠페인 ‘거인의 함성, 마!’ 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롯데 자이언츠의 시그니처 응원 문구 ‘마!’를 활용해 강렬하면서도 뜨거운 부산 야구 응원문화를 상품명으로 표현했으며, 롯데 자이언츠 로고와 마스코트를 상품 패키징에 담았다. 여기에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과 마스코트 등으로 구성된 120종의 스페셜 랜덤 띠부씰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븐일레븐X롯데 자이언츠 콜라보는 지난해부터 기획 준비 단계를 거쳐 탄생되었으며 스낵, 맥주, 빵, 아이스크림 등 야구장, 가정, 그리고 나들이에서 즐기기 좋은 먹거리들을 위주로 상품을 준비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의 날 맞아 ‘배프챌린지’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배리어프리 인식 확산과 실천을 독려하는 ‘배프챌린지’를 진행했다. 

    배프챌린지는 ‘Barrier-Free Challenge(배리어프리 챌린지)’의 줄임말로 장애인과 고령자 등 사회적 약자가 일상 속에서 겪는 물리적·심리적 장벽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뒀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들은 일상 속 배리어프리 시설을 직접 찾아 인증하며, 장애인의 이동권과 접근성을 고려한 환경 조성의 중요성을 경험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배프챌린지 목표 인증 수 달성에 따라 서울 소재 특수학교 교사를 위한 ‘토닥토닥 키트’를 기부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1분기 10대 신규 구매자 수 2배 급증

    ‘지그재그’는 미래 주요 소비층인 10대 고객 공략에 성공했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올해 1분기(1~3월) 10대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103%) 급증했다. 새로 가입한 10대 고객 수도 같은 기간 약 60% 늘어나는 등 10대 신규 고객과 구매자가 지속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고객 유입 성과에 힘입어 10대 거래액도 크게 상승했다. 올해 1분기 10대 고객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45% 증가한 것. 같은 기간 10대 전체 구매자 수는 70%, 주문 건수는 56% 늘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제주 해안 플로깅 행사

    동원F&B가 지구의 날을 앞두고 제주도와 함께 제주 해안 일대에서 플로깅(Plogging) 행사를 진행했다.

    4월 18일 동원F&B 임직원과 제주도 자원봉사자 150여 명은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서 해안가를 따라 쓰레기를 주웠다. 플로깅은 약 3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이 청소한 해안가의 길이는 약 4200m에 달한다.

    이번 행사는 동원F&B와 제주도가 지난 1월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동원F&B와 제주도는 협업 상품 개발과 제주 수산물 판로 확대를 비롯해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도모하기로 했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미네라’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i 한정 모델인 ‘아이코스 일루마 i 미네라’를 선보인다.

    미네라는 원석의 컬러와 대지의 영감을 새긴 디자인으로, 최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수상하며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국내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 한정판 미네라(13만9000원)’와 ‘아이코스 일루마 i 한정판 미네라(9만9000원)’ 등 2종으로 출시되며,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 ◇ 대상 쉐프원, ‘쉐프원 FAN 캠프’ 성료

    대상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 ‘쉐프원’이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엘레시안 강촌에서 B2B 시장 영업 활성화를 위한 ‘쉐프원 FAN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대리점주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메뉴 제안부터 제품 개발, 유통 전반에 이르는 ‘토탈 솔루션 서비스(Total Solution Service)’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 셰프가 개발한 메뉴로 제공해 쉐프원 식자재의 맛과 품질, 서비스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자 전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게임과 경품 이벤트로 즐거운 분위기도 더했다. 또, 쉐프원의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인기 방송인 ‘윤택’과 함께한 토크쇼에서는 대리점주들의 사연을 공유하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공감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장애인 스포츠 발전 위한 후원 전개

    동아오츠카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스포츠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후원 활동을 펼쳤다.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인천광역시 계양구에서 열린 ‘제3회 페퍼저축은행배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6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도 3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포카리스웨트와 생수 ‘마신다’ 등을 제공하며 선수들의 수분 보충과 경기력 유지에 기여했다.

    동아오츠카는 특히 1999년부터 27년간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를 후원해오고 있다. 또 대회에서 성적이나 순위에 따른 시상이 아닌, 참가한 모든 구단에게 포카리스웨트 음료를 전달하는 ‘포카리스웨트 행복나눔상’을 시상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스프링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가 봄을 맞아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베개 20%, 퍼니처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를 증정한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의 켈리, 데보라, 마리옹 구매 시에는 148만원 상당의 동일 사이즈 구스 토퍼 1개를 증정한다.

    쿨링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올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 ▲ ⓒ대교
    ▲ ⓒ대교
    ◇ 대교,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대교가 오는 5월 11일까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신입 공채의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2025년 8월)와 기졸업자로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역량(인성)평가, 필기시험, 면접, 신입공채 사전교육 등을 거쳐 7월에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선발된다.

    선발된 신입사원에게는 대교의 비전을 공유하는 입문 교육과 실제 교육 현장에서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실무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현장 실습 프로그램 등 교육과정이 제공된다.
  • ▲ ⓒBAT
    ▲ ⓒBAT
    ◇ BAT로스만스, ‘꽃BAT’ 캠페인 전개

    BAT로스만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꽃BAT’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BAT로스만스 송영재 대표와 임직원, 자연보호중앙연맹 서울시협의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완성된 화분들은 강남구, 노원구, 도봉구 등 서울시 내 쓰레기 투기 근절이 시급한 10개 구역으로 전달되어 배치된다.

    BAT로스만스는 올해까지 지난 3년간 조성한 꽃밭을 포함해 총 50개 꽃밭을 지속적으로 유지·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 ▲ ⓒBAT
    ◇ 오늘의집,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진행

    오늘의집은 21일 오후 8시 ‘오늘의집 라이브’ 방송에서 최근 출시된 미닉스의 ‘더 플렌더 PRO’ 음식물처리기를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미닉스 쇼호스트와 오늘의집 담당 MD가 직접 출연해 ‘더 플렌더 PRO’ 상품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오늘의집 라이브 단독 혜택을 통해 고객은 라이브 방송 중 체감 혜택가 41만4000원에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푸드컨테이너 상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닉스 식기세척기, 미닉스 필터를 선물로 제공한다.
  • ▲ ⓒCU
    ▲ ⓒCU
    ◇ CU, 농심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 간편식 출시

    CU가 농심과 손잡고 지난해 빅히트를 친 먹태깡의 스핀오프 제품인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CU의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 간편식은 지난해 농심 짜파게티, 배홍동에 이은 세 번째 컬래버 상품이다. 농심의 인기 스낵 ‘먹태깡’ 맛이 가미된 고소하고 매콤한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를 활용한 치킨, 김밥, 삼각김밥, 햄버거 4종이다.

     

     
  • ▲ ⓒ로레알파리
    ▲ ⓒ로레알파리
    ◇ 로레알파리, 미야오와 함께한 ‘토탈 리페어 5 캠페인’ 공개

    로레알파리가 앰버서더 미야와 함께한 ‘토탈 리페어 ’ 캠페인을 공개했다.

    ‘엉킴 없는 찰랑 결로 손상 고민 리셋’ 콘셉트로 한,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무대 위 강한 조명에서도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아티스트 미야오와 함께 차별화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은 21일부터 로레알파리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