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기능성 냉감 제품으로 여름 시장 정조준대상, ‘스피키®’ 팝업 스토어 참가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경상남도 최초 가족호텔 5성 등급 획득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기능성 냉감 제품으로 여름 시장 정조준

    NC베이직이 기능성 소재 ‘아스킨(Askin)’과 ‘소로나(Sorona)’를 적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티셔츠와 조거 팬츠 등으로,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지속 가능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으로 '아스킨 반팔 티셔츠'는 아이보리, 민트, 차콜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루즈핏 디자인으로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 특징이다.  여성용 '소로나 반팔 티셔츠'는 두 가지 기장으로 출시됐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제품은 다크 그레이, 핑크, 아이보리 세가지 컬러로, 허리라인까지 오는 베이직 핏 제품은 아이보리와 라이트 블루 두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가정의 달 앞두고 카네이션 및 감사 선물 기획전

    쿠팡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오는 5월7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네이션부터 선물박스, 향기로운 디퓨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아스파시아 라비니아 카네이션 반전 용돈 박스 + 메세지픽 + 용돈비닐 20p + 쇼핑백 세트 등이 있다.
  • ▲ ⓒLF
    ▲ ⓒLF
    ◇ LF, 착한 소비 위한 ‘헌옷줄게 새옷다오’ 캠페인 진행

    LF가 자원 순환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헌옷줄게 새옷다오’ 캠페인을 전국 백화점 아울렛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전국 153개 백화점 아울렛에서 5월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LF 브랜드의 의류 제품을 아울렛 내 LF 브랜드 매장에 기부하면, 브랜드에 관계없이 아울렛의 LF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2024년 제품에 한해 기존 할인에 추가로 적용되며, 총 4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앨리스 앤 올리비아, 한남동에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Alice + Olivia)는 내달 15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ZIP739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국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타깃 고객들이 즐겨 찾는 한남동 상권에 브랜드 정체성을 오롯이 담은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 2025년 봄 시즌 콘셉트인 ‘호텔 이매지네이션(Hotel Imagination)’을 반영해 대담한 색상과 강렬한 프린트, 생동감 넘치는 꽃 장식으로 공간을 꾸몄다.
  • ▲ ⓒGS25
    ▲ ⓒGS25
    ◇ GS25, ‘천국보다 아름다운’ 드라마 속 음식 선봬

    GS25가 콘텐츠 커머스 영역을 확장하며 드라마 속 음식을 현실로 선보인다. 지난 19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GS25 대표 간편식 브랜드 ‘혜자로운’ 시리즈로 출시한다.

    GS25는 드라마 1화에 등장한 팥칼국수를 시작으로 극 중 등장하는 주요 음식들을 ‘혜자로운’ 시리즈로 순차 출시한다. 이후 김밥, 수제비, 컵라면, 도시락 등 드라마에 등장하는 다양한 메뉴가 5월 출시될 예정이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임부복 판매 8배 이상 급증

    지그재그는 다양한 스타일의 임부복 관련 상품 거래액도 전년 대비 최대 8배 이상 급증했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지그재그 내 ‘임산부’ 관련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84%, 거래액은 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임산부 팬츠’, ‘임산부 스커트’ 등 ‘임산부’ 키워드 뒤에 원하는 아이템을 함께 검색해 개인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탐색하는 쇼핑 형태도 나타나고 있다. 같은 기간 ‘임산부 청바지’, ‘임산부 레이어드 원피스’ 검색량이 각각 전년 대비 92%, 203% 증가하는 등 검색 키워드도 다양해졌다.

  • ▲ ⓒ대교
    ▲ ⓒ대교
    ◇ 대교문화재단, ‘제34회 눈높이교육상’ 후보자 공모

    대교문화재단은 교육 각 분야에서 가르치고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참된 스승을 찾아 시상하는 ‘제34회 눈높이교육상’ 후보자를 오는 6월 30일까지 공모한다.

    눈높이교육상에서는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유치원∙보육시설 ▲특수학교 및 특수교육 ▲평생교육 기관∙단체 ▲해외에서 한국 및 현지 교육 종사하는 교육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패, 1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소속 학교나 기관에는 500만원 상당의 교육 기자재가 기증된다.
  • ▲ ⓒ당근
    ▲ ⓒ당근
    ◇ 당근, 부산시와 ‘#아이와함께 챌린지’ 전개

    당근이 부산시와 협업해 5월 8일까지 내 아이와 방문하기 좋은 장소를 숏폼 영상으로 소개하는 ‘#아이와함께 챌린지’를 선보인다.

    당근 앱 검색창에 ‘아이와함께’를 입력하거나 ‘나의 당근 > 진행 중인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미술관, 키즈카페 등 부산 내 아이와 함께 방문한 장소에서 영상을 촬영한 뒤, ‘#아이와함께’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업로드된 영상은 촬영 장소를 기준으로 인근 동네 주민들에게 노출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상 한 편당 최대 500원의 당근머니가 즉시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3만원이 제공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진중 우육면관’ 구내 식당 소개

    CJ프레시웨이가 이달부터 ‘2025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진중 우육면관’의 메뉴들을 전국 구내식당에 소개한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진중 우육면관의 대표 메뉴인 ‘우육탕면’으로, 장시간 우려낸 진한 소고기 육수, 부드러운 양지고기, 쫄깃한 수타면의 조화로우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맛이 특징이다.

    구내식당에서도 우육탕면 본연의 맛을 최대한 동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육수와 더불어, 오이소채, 갓절임, 라장소스 등을 매장에서 그대로 옮겨왔다.
  • ◇ 동원산업,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전개

    동원산업이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국내 최대 수산기업인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10개입, 3만5000원), 지라시 스시(3만5000원), 후토마끼(10개입, 3만 5000원), 참다랑어 초밥(10개입, 3만원)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5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운영된다.

    코우지 셰프는 일본 국적의 일식 셰프로, 오마카세 매장인 ‘스시코우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구독자 40만 명 규모의 유튜브 채널 ‘코우지 TV [더 상생]’을 운영하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스피키®’ 팝업 스토어 참가

    대상㈜이 4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6일간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 익선’에서 열리는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조선 스키피®’를 콘셉트로, 한국적인 세계관 속에서 스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꾸며졌다. 장독대, 기와, 병풍 등의 전통 소재를 활용해 연출했고, 행사 담당자들은 포졸, 광대 등 조선시대 의상을 착용해 몰입감을 더했다.

    이 밖에도 ‘땅콩장 만들기’, ‘땅콩 골라내기’, ‘땅콩 빻기’ 등 땅콩버터 제조 과정을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 놀이도 진행한다. 체험 미션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엽전으로 송편, 미숫가루, 엿 등 스키피®를 활용한 전통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누룽지팝’ 출시

    농심이 전통 간식 ‘누룽지’를 간편한 크래커 스낵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누룽지팝’을 출시한다.

    누룽지팝은 찹쌀을 원료로 사용해 누룽지 고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실제 누룽지와 비슷한 두께의 크래커를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농심
    ◇ NS홈쇼핑, 노쇼핑·노옵션 안심 여행패키지 선봬

    NS홈쇼핑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심 여행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오는 26일 오후 5시10분 NS홈쇼핑과 여행박사가 함께 준비한 ‘장가계 여행’ 상품이 방송된다. 4박6일 일정 혹은 5박7일 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티웨이 왕복 항공이용, 전일정 VIP리무진 버스 탑승, 5성급 월드체인호텔숙박을 기본으로 선택관광과 쇼핑 추가 없다. 

    방송 중에는 즐거운 여행에 행운을 더해줄 여행지원금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다. ‘장가계 여행’ 방송에서는 50만원의 여행지원금, 중앙아시아3국 방송에서는 100만원의 여행지원금, ‘싱가포르 여행’방송에서는 5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각 2명에게 준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윤경포럼 대표상’ 수상

    남양유업이 지난 24일 서울 서대문구 핀란드타워 아트홀에서 열린 제22회 ‘윤경 CEO서약식’에서 ‘윤경포럼 대표상’을 수상했다.

    윤경포럼 대표상을 수상한 남양유업은 준법∙윤리 경영 정착을 위한 고강도 쇄신 활동과 조직문화 개선 노력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남양유업은 지난해부터 ▲사내 준법 전담 조직 신설 ▲임직원 대상 준법∙윤리 교육 정례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운영 강화 ▲윤리강령 및 내부통제 기준 제정 등 실질적 제도 구축과 조직문화 개선을 병행해왔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경상남도 최초 가족호텔 5성 등급 획득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의 호텔 등급 심사에서 경상남도 최초로 가족호텔 5성급 등급을 획득했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금관가야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세움 장식’을 디자인 콘셉트로 지역성과 품격을 동시에 반영하고 있으며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등 총 250실로 구성된 객실은 최대 6인까지 투숙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최적화돼 있다.

    또한, 키즈 체험 공간, 실내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스크린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룸, 펫 플레이그라운드, 펫 글램핑까지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호텔로 주목받는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EGS 플로깅 프로젝트 '쓰봉크럽 속초' 진행

    여기어때가 친환경 프로젝트 ‘쓰봉크럽 속초’를 진행한다. 지난해 순천, 강릉에 이어 올해 여행지로 속초를 선정하고, 함께 떠날 회원을 모집한다. 

    여기어때는 5월9일까지 속초로 여행을 떠날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플로깅 여행은 6월7일부터 1박2일로 떠난다. 

    참가자에게는 해변 플로깅 이외에도 ▲게스트하우스 1박 숙박 ▲지역 제철 음식 ▲해양 액티비티 ▲친환경 공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여 신청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배달안전365 캠페인’ 봄편 공개

    우아한청년들이 연간 협업캠페인 ‘배달안전365 캠페인’의 일환으로 봄철 라이더 안전수칙을 담은 콘텐츠를 25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봄철 기후특성을 반영해 ▲이륜차 안전점검 및 정비방법 ▲이륜차 정비 제휴혜택 ▲보호장비 착용 수칙(마스크, 보안경, 헬멧실드 등) ▲황사·미세먼지 등 기상정보 확인요령 ▲충분한 휴식·수분섭취의 중요성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뉴스브리핑 형식의 템플릿으로 새롭게 만들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국내 대표 맥주 품평회 ‘KIBA 2025’서 7관왕 달성

    오비맥주가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IBA 2025)’에서 총 7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 한맥, 구스아일랜드 등 오비맥주의 맥주 브랜드는 7개 부문에서 총 7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카스 프레시는 ‘아메리칸 스타일 라거’ 부문 동상 ▲카스 라이트는 ‘인터내셔널 라이트 라거’ 부문 은상 ▲한맥은 ‘아메리칸 스타일 필스너’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이에 더해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가 출품한 4개 제품도 총 4개 부문에서 금상 2개, 은상 2개를 거머쥐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 출시

    오뚜기가 저감화 브랜드 '라이트앤조이'의 신규 라인업으로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유화형 타입으로 ‘참깨 드레싱’, ‘아몬드캐슈넛 드레싱’, ‘시저 드레싱’ 등 총 세 가지 제품이다. ‘참깨 드레싱’은 볶음 참깨의 고소함과 간장의 감칠맛을 구현했으며, ‘아몬드캐슈넛 드레싱’은 견과류의 고소함과 깊은 부드러움을 담았다.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엔초비의 고소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시장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25% 이상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원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재현해 풍부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가정의 달 맞아 건강제품 할인

    CJ웰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대대적인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연다.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한뿌리 흑삼진녹용스틱’, ‘식물성 멜라토닌 멜라메이트 구미’, ‘닥터뉴트리 멀티비타샷’, ‘이너비 아쿠아∙글로우 앰플’ 등 총 11종의 건강제품을 선보인다.

    CJ더마켓에서는 동일한 제품에 ‘관절오만보 MSM’,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바이오코어 카무트 곡물콤보효소 MAX’ 등을 더한 총 16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 후 1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뱀 골드바와 40만원 상당의 전동칫솔을 증정한다.
  • ▲ ⓒ상하농원
    ▲ ⓒ상하농원
    ◇ 상하농원, 프리미엄 ‘간장게장’ 출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발효 식문화 철학을 적용한 간장게장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살이 많고 알이 꽉 찬 서해안 제철 암꽃게만을 선별하여 사용해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게맛과 풍부한 알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간장소스는 상하농원 발효공방장이 직접 개발한 비법 간장으로, 우리콩 양조간장에 12가지 자연 재료를 더해 4시간 이상 천천히 우려낸 후, 48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해 완성했다.

    상하농원 간장게장은 상하농원에 있는 파머스마켓과 공식 자사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고창 상하농원에서 운영중인 농원식당에서도 간장게장 정식과 꽃게탕, 꽃게찜 등의 메뉴를 직접 맛볼 수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이너뷰티 ‘기앤진 구미’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고품질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고품질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당귀, 녹용, 산수유, 발효홍삼 등 활력 에너지 성분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연어이리추출물분말, 비오틴 등 이너뷰티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했다. 또한, 더후 화장품의 대표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의 일부 성분을 넣어 브랜드 헤리티지를 먹는 뷰티로 확장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N21, 25FW 프레젠테이션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이 2025년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4일 강남구 삼성동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코오롱FnC가 지난해 N21을 국내에 공식 론칭한 이후 처음 마련한 오프라인 이벤트다. N21 프리폴 컬렉션은 ‘룰을 깨다(Against The Rules)’를 테마로, 1960년대 여성들의 자유로운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전형적인 여성성의 틀을 확장한 실험적 스타일을 제안한다.

    골드 컬러 수트, 매니시한 셔츠, 금색 스팽글 드레스, 실크 프린트 블라우스, 레오파드 프린트 스웻 셔츠 등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믹스해 파격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국내 대표 전문가와 떠나는 ‘고고학, 서양미술’ 여행 출시

    하나투어가 교보문고와 손잡고 고고학과 서양미술 분야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전문가와 떠나는 ‘역사, 예술’ 테마여행을 선보였다.

    ‘우즈베키스탄·타지키스탄 고고학 여행 6일’은 중앙아시아 고고학 투어 테마로 7월4일 출발한다. 한국 고대사 고고학 연구소 소장이자 국내 고고학계를 대표하는 경희대학교 사학과 강인욱 교수가 전 일정 동행하며, 고고학적 의미가 남다른 유적지를 탐방할 예정이다. 상품가는 399만원 대다.

    6월7일 출발하는 ‘도쿄 미술 기행 4일’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예술 및 역사 강사로 활동하며 세종사이버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저명한 서양미술 전문가 전원경 교수가 동반한다.

    도쿄 도심 관광지가 아닌 서양미술 여행에 방점을 찍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도쿄의 6대 미술관(국립서양미술관, 미츠비시 이치고칸 미술관, 국립 신 미술관, 아티존 뮤지엄, 솜포 미술관, 오타 기념 미술관)을 방문한다. 더불어 하코네에서 온천 호텔 숙박과 폴라 미술관을 즐기는 쉼과 예술을 다잡은 알찬 일정으로 349만원 대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창립 9주년 맞아 ‘오9오9 페스티벌’ 개최

    신세계면세점이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5월 8일까지 ‘오9오9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출국 정보 등록 고객에게 9%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1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오는 5월3일까지는 ‘9일간 릴레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입생로랑, 설화수와 로에베 향수 등 63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9주년 기간에 맞춰 온라인몰에서는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결제할인포인트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14일간 매일 새로운 경품이 제공되는 데일리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