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흥행작 괴수8호MZ세대 겨냥한 팬 경험 콘텐츠 준비전체 굿즈 중 85% 국내 최초 출시
-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이 5월1일부터 15일까지 1층 메인광장에서 '괴수8호'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 ⓒ롯데백화점
‘괴수8호’는 연재 초반부터 빠른 성장세를 기록한 대형 IP 콘텐츠다. 연재 개시 약 1년 만에 단행본 발행 부수 250만부, 2024년 4월 기준 누적 1800만부를 돌파했다.
타임빌라스 수원 1층 메인 광장에서 진행하는 '괴수8호'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인만큼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굿즈들을 대거 준비했다. 약 80여종의 굿즈를 준비할 예정이며 이 중 85%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아이템들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규어, 의류, 포토카드, 키홀더, 스탠드 등이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먼저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 위 해선 롯데백화점 앱(APP) 또는 네이버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방 문한 고객에게는 포스터 카드와 사각 스티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괴수8호 전용 프레 임이 적용된 포토부스도 운영하며, 상품 구매자에 한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