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개통 및 장항지구 입주 호재로 선제적 투자핵심공간에 휴식·문화 공간 새롭게 조성"독보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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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가 오는 26일 킨텍스점을 ‘스타필드 마켓’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하 1층 트레이더스와 일렉트로마트를 제외한 지상 1, 2층 영업면적 4445평(14,694㎡)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지상 1, 2층 핵심공간에 스타필드 마켓의 시그니처 특화존인 ‘북 그라운드’와 ‘키즈 그라운드’를 새롭게 조성했다. 면적을 2배가량 확대해 200평(661㎡)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리브영과 다이소처럼 고객 선호가 높았던 기존 브랜드들은 최대 3배가량 매장 면적을 확장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모던하우스’, ‘데카트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등 신규 인기 브랜드들도 대거 유치해 '몰' 경쟁력을 강화했다.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은 일산을 넘어 반경 7km 이내 김포한강, 파주운정까지 아우르는 광역 상권 공략에 나선다. 약 100만명의 수도권 서북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최근 GTX-A 개통으로 킨텍스점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개선된 점, 향후 3기 신도시 장항지구에 약 1만여 세대 입주 예정 등도 이번 리뉴얼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

    이마트 위수연 개발혁신본부장은 “선제적 투자를 통해 킨텍스 상권 내, 기존 랜드마크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치열해지는 유통 시장에서 여가와 쇼핑이 융합된 ‘스타필드 마켓’만의 독보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은 오픈 기념 팝업 행사장부터 문화 공연, 트레이더스 및 입점 브랜드 특별 행사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7월 9일까지 2주간 지상 1층 아트리움 스페셜 팝업존에서 하림과 협업한 '더미식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오징어 낚시 체험존'을 설치해 대형 선박에서 모형 낚시 체험을 통해 증정품을 제공하며, '나만의 컵라면 만들기' 체험과 주말에는 하림의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신상품 시식존 등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