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3개월 또는 주행 5000km 도달 고객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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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D코리아가 '아토 3' 첫 출고 이후 처음으로 무상 정기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은 지난 4월 아토 3 출고 이후 3개월 또는 주행거리 5000km에 도달한 고객이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차량의 최적 성능을 유지하고 잠재적 고장을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첫 정기 점검은 최초 구매 후 3개월 또는 5000km를 기준으로 제공된다. 이후 1년 또는 2만km, 2년 또는 4만km, 3년 또는 6만km 도래 시점에 걸쳐 총 4회의 무상 정기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BYD의 전문가가 차량 내외부와 하체 등 총 39개 항목을 세밀하게 점검한다. 점검 범위는 차량 외관, 조명 장치, 동력 계통, 고압 전기 부품, 고전압 배터리, 브레이크, 조향장치, 에어백, 안전벨트, 휠 및 타이어 등 하드웨어와 함께 소프트웨어 시스템 전반을 포괄한다.

    무상 정기점검은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BYD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하면 된다. 

    BYD코리아의 무상 정기점검 서비스는 현재 판매 중인 아토 3는 물론, 이후 출시되는 다른 BYD 승용 모델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정기점검은 고객의 안전과 차량 유지비용 절감을 위한 기본인 동시에 최선의 예방책"이라며 "차량 보유기간 또는 주행거리가 해당하는 고객께서는 정기점검을 통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