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옴니채널 강화한 컨택센터 솔루션 출시
  • ▲ ⓒ로보락
    ▲ ⓒ로보락
    ◆로보락,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25일까지 팝업 운영

    로보락이 오는 25일까지 12일간 서울 송파구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1층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보락 전문 상담사가 상주해 고객의 주거 환경과 생활 패턴을 분석하고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집의 크기와 바닥재 종류, 내부 구조가 복잡하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환경, 카펫이 많은 공간 등 고객 개개인의 상황에 적합한 청소 솔루션을 제안해준다.

    실제 주거 환경과 유사하게 구성된 별도 체험존에서는 로보락 로봇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정밀한 맵핑 기술, 장애물 회피 능력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문객 대상 경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보락 관계자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솔인티큐브, 옴니채널 강화한 컨택센터 솔루션 출시

    한솔인티큐브가 옴니채널 기능을 강화한 컨택센터 라우팅 솔루션 ‘CTI Bridge’ 5.0버전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CTI Bridge v5.0’은 전화, 채팅, 이메일 등 여러 경로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문의를 하나의 채널로 연계해, 상담원이 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컨택센터 라우팅 솔루션이다. 특히, 5.0버전에는 고객 문의 유형과 긴급도를 자동으로 분석해 적합한 상담원에게 배정하는 ‘스마트 라우팅’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간단한 방식으로 사용자가 직접 고객 상담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는 GUI(GraphicaI User Interface)기반의 에디터가 도입돼 운영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구조를 도입해 장소와 시간에 제약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것 역시 특징이다.

    한솔인티큐브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CTI Bridge v5.0은 대형고객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올해 4분기부터 본격적인 계약 성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