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롯데호텔 김해서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객실’ 조성로보락, 아동·청소년 교육격차 해소 위한 ‘기부런’ 후원한샘, 이탈리아산 천연 소가죽 사용 테이즈 소파 출시
  • ▲ ⓒ㈜한진
    ▲ ⓒ㈜한진
    ◆㈜한진, 산불 피해 가정 지원 봉사활동 진행

    ㈜한진이 지난 21일 최근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가정의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에서 임직원들은 산불 피해를 입은 가정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피해 지원 대상 가정을 위한 먹거리 키트 포장과 상차 작업 등을 진행했다. 또한 국내 글로벌 이커머스 셀러들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해외배송 서비스 ‘원클릭 글로벌’에서 발생한 2분기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이번 활동은 한진이 지난 2021년 11월부터 이어오고 있는 ‘Love Conn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로 두번째다. 한진은 앞서 지난 5월 올해의 첫 캠페인으로 보건복지부·아동권리보장원과 ‘위기임산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공공 안전망 강화에 나선다고 밝힌 바 있다.

    한진 관계자는 “Love Connect 캠페인은 물류 기업으로서 가진 역량을 사회와 나누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롯데호텔 김해서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객실’ 조성

    코웨이가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와 제휴를 맺고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객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지난해 롯데호텔 서울과 L7 해운대 바이 롯데에 선보인 비렉스 객실이 투숙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데 이어, 비렉스 체험 객실을 확대해 휴식 공간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코웨이는 로얄 타입 객실 3곳과 웰니스 사우나 라운지에 ‘페블체어’와 ‘트리플체어’를 설치해 공간을 조성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로얄 객실에 비치된 ‘페블체어’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비렉스 대표 제품이다. 웰니스 라운지에 설치된 ‘트리플체어’는 사무용 의자·리클라이너·안마의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다기능 체어로, 회전식 바퀴를 적용한 ‘트리플체어 무빙형’ 모델까지 선보였다.

    코웨이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휴식의 가치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로보락, 아동·청소년 교육격차 해소 위한 ‘기부런’ 후원

    로보락이 오는 10월 서울 구로구 안양천 체육공원에서 열리는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런앤런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기부형 마라톤 캠페인으로, 교육 기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보락은 시민들이 나눔의 의미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후원에 동참했다.

    이번 ‘기부런’은 참가자들이 흘리는 땀과 내딛는 발걸음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배움의 기회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가비 전액은 저소득층을 비롯한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행사는 오전 8시 참가자 등록을 시작으로 스트레칭 교육, 기부런, 축하 공연, 시상식 및 럭키드로우 순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며, 럭키드로우를 통해 로보락의 프리미엄 청소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로보락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광그룹 세화미술관, 노노탁 스튜디오 국내 첫 개인전 개최

    태광그룹 세화미술관은 파리를 주 무대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티브 듀오 '노노탁 스튜디오'의 국내 첫 개인전 ‘노노탁 NONOTAK’을 하반기 특별기획전으로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노노탁 스튜디오가 10년 넘게 이어온 키네틱 아트, 오디오 비주얼 설치 등 실험적인 작품을 한 데 모았다. 노노탁 스튜디오의 독창적인 작업 세계는 빛, 소리, 움직임 등 다양한 '장르의 융합'으로 구현된다. 전시 공간은 LED, 프로젝션(Proection), 사운드로 구성돼, 정교하게 설계된 빛과 소리로 관람객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노노탁 스튜디오는 모든 작품명에 버전을 표기하는데 이는 작가가 작업을 끊임없이 진화하는 존재로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전시에서는 '나르시스'의 가장 최근 버전인 <나르시스 V.4>를 만나볼 수 있다.

    ◆한샘, 이탈리아산 천연 소가죽 사용 테이즈 소파 출시

    한샘은 이탈리아 펠레밀라노사 가죽을 사용해 우아함과 편안한 착석감을 구현한 ‘테이즈’ 소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샘은 전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죽 소파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테이즈 소파는 천연 소가죽이 가진 우아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살린 소파다. 엄격한 관리 기준과 장인들의 노하우를 통해 깊이 있는 색상과 질감을 지녔다.

    슬림하고 낮은 팔걸이와 높은 등 쿠션으로 편안함도 갖췄다. 또한 포름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의 안전한 자재를 사용했으며 KS 품질 관리 기준은 물론 내마모성 테스트 등 엄격한 자사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한샘 관계자는 “자사 소파 부문은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디자인과 가격대별 풍성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

    ◆진에어, ‘친구 초대’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

    진에어가 '모두의 지인에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 맞이에 나섰다고 밝혔다.

    고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행사는 내달 7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이 친구·가족 등 주변 지인에게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친구를 초대한 기존 고객은 전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친구를 초청하면 혜택은 더 늘어난다. 진에어는 신규 고객 2~4명이 가입하면 추천인에게 국내선 1만원 할인 쿠폰과 국제선 좌석 7000원 할인 쿠폰 2매를 추가로 증정하며, 5명 이상 가입 시에는 추천인에게 국내선 3만원 할인 쿠폰과 국제선 좌석팩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새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쿠폰팩’이 즉시 지급되며, 쿠폰팩은 국내선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국제선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또한, 추천인 ID를 입력하고 가입한 고객과 지인을 추천한 기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도 증정될 예정이다.

    웰컴 쿠폰은 8월 25일부터 11월 24일 탑승 시까지 유효하며, 진에어 모바일 앱을 통해 왕복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에 적용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지인들과 혜택을 나누는 과정에서 여행의 설렘도 더 많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