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뉴욕식 베이글박스’ 출시G마켓,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오픈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완판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8월 카모플라주 검색량 전년 대비 47% 증가"

    올가을 무신사에서 카모플라주(camouflage) 패턴이 주목받으며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카모플라주는 군복의 위장 무늬에서 유래한 패턴으로, 녹색·카키·갈색이 섞인 얼룩 무늬의 우드랜드(Woodland) 패턴이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밀리터리 룩을 상징하는 패턴으로 강인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모플라주의 인기는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검색량 데이터 분석 결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월 한 달간(8월1~31일) ‘카모’와 ‘카모플라주’ 키워드의 합산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47% 이상 증가했다.


  • ▲ ⓒLF
    ▲ ⓒLF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소재와 컬러로 깊어진 가을 ‘프릴백’ 출시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가을을 맞아 한층 진화한 ‘프릴백’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프릴백은 가죽 질감을 섬세하게 재현한 패브릭 신소재 ‘듀프 스킨(Dupe Skin)’을 사용해 계절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반 가죽에 비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생활 오염에 강해 관리가 쉽다.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에 퀼팅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아이패드는 물론 13인치 노트북까지 보관이 가능한 사이즈로, 앞뒷면의 지퍼와 내부 포켓, 참(charm) 형태의 미니 파우치가 포인트로 있어 수납이 편리하다. 이번 시즌에는 프릴 아랫부분에 전면 포켓을 추가해 수납 편의성을 높였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주말 쇼핑족을 겨냥해 브랜드 특가 프로모션 ‘슈퍼브랜드데이 맥스(MAX)’를 선보인다.

    슈퍼브랜드데이 맥스는 G마켓과 옥션이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인기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기존 ‘슈퍼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의 주말판 버전이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까지 주말 3일간 열린다.

    이번주 행사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LG전자 렌탈 ▲동국제약 ▲NS홈쇼핑 ▲삼양식품 ▲이랜드키즈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삼양 불닭볶음면+삼양라면’, ‘애경 리큐 찌든때 올인원’, ‘피죤 액체세제 대용량 액츠 수퍼클린’, ‘LG전자 맞춤출수 정수기 렌탈’ 등이 있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서울∙부산서 ‘산리오 X 큐티 런’ 팝업스토어 진행

    CJ올리브영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각각 오는 21일, 28일까지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RUN&GLOW’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비수도권 최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 열리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이하 큐티 런)과 연계해 진행된다. ‘마라톤’이라는 콘셉트로 구성해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마라톤의 시작을 알리는 배번표를 받고 ‘워밍업 존’, ‘리프레싱 존’, ‘부스팅 존’, ‘러너스 하이 존’ 등 네 가지 체험존에 모두 참여하면 완주 기념품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 샘플과 산리오캐릭터즈 스티커가 담긴 키트를 받을 수 있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오픈

    설화수가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 9월 12일부터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60년간 이어온 인삼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게 하는 설화수만의 ‘피부 장수(Skin Longevity)’의 비밀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긴 피부 자생력의 비밀을 단계별 체험으로 풀어내며, 고객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다양한 경험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리아가 9월 12일부터 9월 28일까지 서교동에서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층 ‘데이터 보관소(Tasty Data Center)’는 롯데리아 버거 재료를 조합해 코드표를 만드는 ‘서버룸’, 롯데리아의 역대 레전드 버거를 소개하고 투표할 수 있는 투표 ‘테이스트 연구실’ 등으로 이뤄졌다.
     
    2층은 ‘해커의 노트북’으로 방어벽 해체 게임을 통한 버거 이름 맞추기, 스크린 서치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테이스티 트럭’에서는 내부 체험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정 신 메뉴 ‘불새버거’와 ‘오새버거’를 제공한다. 8층 야외 루프탑 ‘아지트’는 롯데리아 제품 교환권 및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게임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메티즌’과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 알린다

    CJ프레시웨이가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손잡고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비즈니스 컨설팅 등 외식업자의 사업 성공을 돕는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을 홍보한다.

    CJ프레시웨이는 메티즌과 함께 셰프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추진한다.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의 주요 상품을 활용한 셰프 레시피를 협업 개발하고, 메뉴 개발 배경 및 적용 사례, 컨설팅 포인트 등 외식업 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용 콘텐츠를 제작한다.

    공동 제작 콘텐츠는 오는 10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CJ프레시웨이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솔루션 랩(Solution Lab)’ 홈페이지, 메티즌의 웹사이트와 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제5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대교뉴이프가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교뉴이프는 데이케어센터 및 방문요양센터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 규모의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요양보호사교육원 브랜드 파트너스 사업을 공개한다.

    또 파트너스사의 수강생에게는 시니어 민간자격 과정 및 원격평생교육원 수강료 할인, 자격 취득 후 현장 취업 연계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신상위크’ 프로모션 전개

    남양유업이 9월 21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불가리스 플레인 ▲위쎈 오리지널 ▲플로라랩 등 인기 라인업은 균일가 1만85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신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완료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박보검 모델행사 성료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일일점장 모델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9월 11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에 소재한 롯데백화점 본점 정관장 매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박보검은 행사 내내 환한 미소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정관장 제품과 박보검 굿즈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을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빛냈다.

    정관장은 이벤트 현장에 ‘보검점 미니 팝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도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스타필드 경산점’ 할인 프로모션

    매드포갈릭이 스타필드마켓 경산점 오픈 이후 증가하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25% 할인 감사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혜택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매드포갈릭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엠클럽)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주문 금액 한도 20만원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다자녀, 다문화, 3대 가족 방문 고객에게 무료 메뉴 이용권 등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매드 패밀리 데이’나 메인 메뉴 주문 시 1000원 추가로 식전빵부터 수프, 에이드, 커피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매드 런치’ 등 인기 세트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 2’ 성료

    세라젬이 진행한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가 참여자 10명 중 7명이 체중 감량에 성공하는 등 뚜렷한 건강 개선 효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챌린지는 ‘세라체크를 기반으로 한다. 참여자는 4주간 주 1회 이상 체지방률을 측정하고, 감량 수치에 따라 혜택을 받는다. 장기간 신체 변화를 직접 확인하며 생활 습관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된 지속형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참여자들의 실질적인 변화가 확인됐다. 프로그램을 완주한 이들 가운데 76%가 체중을 감량, 61%가 체지방을 줄이는 데 성공해, 단발성 이벤트를 넘어 실질적인 건강 변화를 이끌어내는 프로그램임을 보여줬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뉴욕식 베이글박스’ 출시

    SPC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뉴욕식 베이글박스’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베이글과 샐러드를 한 박스에 담아 간편한 한끼 식사가 가능한 제품이다. ‘뉴욕식 참깨베이글 박스’는 통참깨를 뿌린 참깨 베이글에 저당 무화가 크림치즈를 샌딩했다.

    ‘뉴욕식 치즈베이글박스’는 슈레드파마산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간 치즈 베이글에 감칠맛을 살린 저당 토마토 크림치즈를 더했다.
  • ▲ ⓒSPC삼립
    ◇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완판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 8월 27일 오후 6시 크림에서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 사람이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수량 가운데 20개에는 약 70만원 상당의 골드바(순금 1돈)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랜덤으로 동봉되어 언박싱 과정에 특별함을 더했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발매된 지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스테이크하우스, ‘제24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 1위

    CJ푸드빌이 더스테이크하우스의 이형택 소믈리에가 지난 9월 10일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제24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소믈리에 대회’는 프랑스 농업식량주권부가 주최하고 홉스코치 코리아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프랑스 와인 전문 소믈리에 선발 대회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국내 정상급 소믈리에 4명이 결승 무대에 올랐다. 이형택 소믈리에는 뛰어난 실력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