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지원CU, 990원 고단백 저당 시리얼NS홈쇼핑,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 론칭방송바로 PBICK 확대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지원

    LG생활건강이 극심한 가뭄으로 식수난을 겪고 있는 강원도 강릉시에 프리미엄 먹는 샘물 ‘ViO휘오TM 울림워터’ 30만병(450mL)을 기부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강릉시에 울림워터 1차 지원분(13만1520병)을 전달했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 샘물로, 이번에 지원하는 물량은 이달 초 울릉도 현지 공장에서 신속히 생산해 배와 육로를 거쳐 강릉 아이스아레나에 배송됐다. LG생활건강은 오는 22일 울림워터 2차 지원분(16만8480병)을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 ▲ ⓒCU
    ▲ ⓒCU
    ◇ CU, 990원 고단백 저당 시리얼바로 PBICK 확대

    CU가 이달 990원짜리 업계 최저가 PB 시리얼바 2종(오리지널, 초코맛)을 내놓고 PBICK 초저가 라인업을 전격 강화한다.

    PBICK 시리얼바는 단백질은 6~7g 함유하고 있고, 당류는 오직 0~1g만 들어있는 고단백 저당 설계를 자랑한다. 또, 99kcal의 낮은 칼로리에 섭취 가능한 것도 특장점이다.

    특히 이번 시리얼바는 기존 CU에서 운영중인 NB 시리얼바의 평균 가격 대비 50% 가량 저렴한 990원에 내놓는다. 이는 업계 운영 중인 PB 시리얼바 중에서도 최저가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 론칭방송

    NS홈쇼핑이 15일 오후 6시35분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를 단독론칭 방송한다.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는 QR코드 스캔만으로 원산지와 생산 이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국내수산물 이력제 등록 제품이다. 전용 세척기를 활용해 총 3회 세척 과정을 거쳐 문어 빨판 속 이물질까지 완벽히 제거했으며, 5개 바가 1만번을 두드려 쫄깃하고 탱탱한 육질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간단히 해동 후 끓는 물에 5~7분간 데쳐 바로 즐길 수 있고, 깔끔하게 손질된 상태로 제공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슈에뜨 온라인 전용 라인 ‘슈에띠즈’, 25F/W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온라인 라인 ‘슈에띠즈(Chouetties)’가 상반기 판매 흥행에 힘입어 25F/W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슈에띠즈는 F/W 시즌을 맞아 의류 38종, 액세서리 13종을 선보인다. 상반기 히트 아이템이었던 티셔츠는 가을·겨울 버전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인기 제품이었던 레오파드 팬츠 역시 스커트 버전으로 확장해 출시한다.

    이외에도 프릴 포인트 및 슈에띠즈의 상징인 초승달 디테일이 자수 기법으로 들어간 재킷, 레더 재킷, 맨투맨, 가디건, 팬츠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홈쇼핑 패션의 틀 깬 ‘네메르’ 론칭

    롯데홈쇼핑이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를 론칭한다.

    최고급 캐시미어 특화 브랜드 ‘네메르’는 ‘새로운 시각’을 뜻하는 ‘ne(neo=new)’와 ‘나를 마주하다’를 의미하는 ‘MMER(me+mirror)’의 합성어로, ‘나를 닮은, 나를 담아낸 옷’을 의미한다. 가성비로 대변되는 홈쇼핑 패션의 틀을 깨고 내구성과 품질을 강화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상품을 내세워 홈쇼핑에서도 명품에 견줄 만한 패션이 가능하다는 인식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전속 모델로는 배우 ‘진서연’을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