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키자니아와 함께 코코모메 앰버서더 모집 이벤트 진행풀무원, 국내산 채소와 원물 우려낸 ‘반듯한식 요리육수’ 출시신세계까사, 테이블웨어 ‘화담’ 출시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노홍철과 협업한 ‘럭키 가이’ 컬렉션 발매

    무신사 스탠다드가 방송인 노홍철과 협업한 ‘럭키 가이(LUCKY GUY) 컬렉션’을 17일 오전 11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한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템을 확대해 8가지 상품을 한 번에 발매하는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클래식한 아이템에 레오파드 패턴, 금장 단추 등 노홍철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반영했다.

    럭키 가이 컬렉션은 노홍철을 표현하는 행운, 밝은 에너지, 긍정 등 키워드에서 영감을 받아 △블레이저 △체스터필드 롱 코트 △트러커 재킷 △카코트 △숏패딩 △슬랙스 등 패션 의류와 향수로 구성했다.
  • ▲ ⓒBYC
    ▲ ⓒBYC
    ◇ BYC, 키자니아와 함께 코코모메 앰버서더 모집 

    BYC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코코모메 앰버서더를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BYC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 모집 활성화를 위해 서울과 부산 키자니아 내 지정된 행사장에서 열린다. 키자니아 서울은 2층 BYC 텍스타일 개발센터 앞, 키자니아 부산은 5층 중앙광장 극장 앞에 포토존과 행사 공간을 운영해 방문한 아이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코코모메 아동용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하고, 현장에서 앰버서더에 지원하면 코코모메 아동용 에코백과 함께 키자니아에서 사용가능한 화폐 10키조를 추가로 증정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 완판 기록

    포인트에서 다이소에 선보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가 가성비는 물론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지난 6월 다이소에 선보인 이후 사용 후기를 담은 SNS 콘텐츠가 자체 바이럴 되며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그 결과 론칭 3주 만에 다이소몰 입고 물량이 품절된데 이어 지난 9월 초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물량인 5만개가 모두 소진되는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실제로 ‘유명 브랜드 제품과 성능은 비슷한데 훨씬 저렴하다’, ‘안 자극이 적고 메이크업이 부드럽게 클렌징 된다’ 등 긍정적인 사용 후기를 얻으며, 9월 2주차 다이소몰 기준으로 제품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 명품관 2025 가을 웨딩 페스타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19일부터 28일까지 ‘2025 가을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예물 수요가 집중되는 가을을 맞아 예비 부부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나선다.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신혼 선물을 제공한다. 결혼반지를 남녀 한 쌍으로 구매 시 △시몬스 구스 베개 △도요람 서울 식기 세트 △아트포푸디 취향팔레트 및 스파클링 와인 세트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기존 최대 5000만원까지였던 웨딩 마일리지 리워드 구간을 8000만원까지 확대했다. 약 32억원 규모의 하이주얼리·워치 마스터피스 전시도 열린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BGF리테일, 독도사랑 원정대 통해 독도 후원 행사 펼쳐

    BGF리테일이 임직원과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CU 독도사랑 원정대’가 직접 독도를 방문해 ‘2025 독도 사랑 후원 행사’를 가졌다.

    지난 15일 BGF리테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발대식을 개최했으며 독도의 역사 및 독도 탐방의 의의에 대한 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국장의 강연도 진행됐다.

    이후 울릉도를 거쳐 독도에 입도한 20여 명의 CU 독도사랑 원정대는 독도 수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독도의 역사를 바로 알리기 위한 국내외 홍보 사업과 독도 지배의 영향력 강화를 위해 쓰이게 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아이브 리즈와 함께 신상품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아이브(IVE) 리즈와 함께 민주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비롯한 가을·겨울(FW) 시즌 다채로운 여성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이날 리즈의 첫 콘텐츠에서 ‘민주킴(MINJUKIM)’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공개했다. 디자이너 김민주가 시작한 패션 브랜드 민주킴은 예술적 창의성, 동화적 상상력,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상품으로는 크롭 재킷과 벌룬 스커트, 꽃무늬 튤 드레스와 그래픽 티셔츠, 자수 카디건과 러플 셔츠 등이 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국내산 채소와 원물 우려낸 ‘반듯한식 요리육수’ 출시

    풀무원식품이 국내산 채소와 원물을 그대로 우려내 깊고 깔끔한 맛을 살린 ‘반듯한식 요리육수’(500g, 3480원) 4종(소고기양지, 멸치다시마, 바지락해물, 로스팅채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양파, 대파, 배추, 무를 우려낸 베이스(혼합야채베이스)로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내고, 원재료만을 우려내 재료 본연의 깊고 진한 감칠맛을 구현했다.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4無’(소브산(보존료), 아스파탐(감미료), 이산화규소, L-아스코브산나트륨)를 깐깐하게 적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다. 또한 ‘반듯한식’의 브랜드 가치에 따라 ‘안심 나트륨’ 설계로 나트륨 함량을 낮춰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글로, ‘컬러 아워 유니버스’ 컬러 뱃지 이벤트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의 일환으로 글로 컬러 뱃지 이벤트 ‘컬러 아워 유니버스’ 영상을 공개하고 참여형 미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한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서 12월29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는 ▲회원가입 ▲글로 픽(glo PICK) 퀴즈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 미션을 수행하며 컬러 유니버스를 완성하고,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뱃지를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반려견 동반 태국 패키지 ‘펫투어’ 출시

    NOL 인터파크투어가 반려견과 함께 태국 방콕 및 파타야로 떠나는 ‘펫투어’를 출시했다. 

    3박5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펫투어’는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전문 업체 및 현지 동물 병원과 연계해 예방접종, 검역, 출국 서류까지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픽업 서비스부터 공항 샌딩까지 반려견의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형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펫투어에 최적화된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스노클링, 패들 보트 체험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해양스포츠부터 반려견 맞춤 스파 및 견주를 위한 태국 전통 마사지까지 체험할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바이트더비트’ 캠페인 첫 선

    아워홈은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트더비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바이트더비트 캠페인은 기존 사내식당이 가진 단순 식사 공간의 이미지를 넘어, 점심시간을 즐겁고 풍성하게 만드는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첫 번째 ‘바이트더비트’ 캠페인은 16일 아워홈과 국민대학교 생활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국민대 학생식당에서 열렸다. 국민대학교 축제를 하루 앞두고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채널 브로드플레이 소속 DJ가 참여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메뉴는 바비큐폭립과 투움바 파스타로 구성된 BBQ플래터가 제공됐으며, 무알콜 젠하이볼을 곁들여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추석 앞두고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계란 기부

    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세종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24곳에 청정원 무항생제 1등급 계란 2만4705알을 기부했다.

    지난 16일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이태성 대상 계란마케팅팀장, 박주안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 사무처장, 안종락 축산환경관리원 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기부한 청정원 무항생제 1등급 계란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무항생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세종시 내 아동센터 및 요양원, 장애인복지관 등 총 24곳의 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설 명절에는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1만3500알을 기부한 바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자유여행객 증가 트렌드 맞춰 '모두 CARE+'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최근 자유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담은 '모두 CARE+'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다낭·푸꾸옥·호이안·나트랑 등 베트남 주요 도시와 캄보디아, 라오스 등 자유여행 수요가 선호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마련했다. 아울러 부산·대구·청주 등 지방 출발 카테고리를 통해 선택 폭을 넓혔다.

    기획전 내 상품은 메리어트, 베스트웨스턴, 쉐라톤, 라마다 등 글로벌 체인 호텔과 다양한 항공사 조합으로 마련됐으며, 예약 이후 여행 준비 단계부터 현지 체류, 귀국까지 이어지는 전 과정에서 지역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1대1 실시간 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현지 식당·투어·스파 예약 대행과 최신 트렌드 기반 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마트, ‘이마트슈퍼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이마트슈퍼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요마트에서 이마트슈퍼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2만3000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주문 금액 구간 별 할인 쿠폰이 발급되어 1회 주문 시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마트슈퍼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2회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돼 장보기 비용을 한층 더 절약할 수 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테이블웨어 ‘화담’ 출시

    ㈜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가 가을 정취를 담은 도자기 테이블웨어 ‘화담 시리즈’를 선보인다.

    화담 시리즈는 만개한 가을꽃을 연상케 하는 유려한 곡선과 한국 전통의 미감을 살린 단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성은 공기 · 대접 · 면기 · 찬기 · 멀티볼 등 총 23종으로, 소박한 밥상부터 손님맞이 코스요리, 명절 상차림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BGF리테일, 독도사랑 원정대 통해 독도 후원 행사 펼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임직원과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CU 독도사랑 원정대’가 직접 독도를 방문해 ‘2025 독도 사랑 후원 행사’를 가졌다.

    CU는 지난 2012년부터 독도 수호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의지를 높이기 위해 해마다 독도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잠시 독도 방문을 중단했던 기간을 제외하면, 13년째 직접 독도를 방문해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울릉도를 거쳐 독도에 입도한 20여 명의 CU 독도사랑 원정대는 독도 수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독도의 역사를 바로 알리기 위한 국내외 홍보 사업과 독도 지배의 영향력 강화를 위해 쓰이게 된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 얼리버드 특가

    G마켓이 오는 21일까지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단독 특가에 선 판매한다.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7일부터 판매 개시한다.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는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25/26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이번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는 총 11개로 구성한다. 주중 시즌권, 전일 시즌권, 시즌권+락커, 패밀리권, 락커 이용권 등으로, 스키어들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G마켓은 전 상품 모두 7%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익산 상륙

    NS홈쇼핑과 익산시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 현장에서 하림의 냉동치킨 간편식 브랜드 ‘맥시칸’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5월 성수동에서 진행돼 큰 화제를 모았던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의 성과를 잇는 자리로, 익산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맥시칸의 대표 제품인 ‘크리스피 봉’, ‘1985 양념치킨 소스’, 그리고 현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시칸 논알콜 맥주’로 구성된 치맥세트를 즐기고, 대형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대학생 환경 서포터즈 ‘홈앤그리너’ 5기 식목활동 진행

    홈앤쇼핑이 후원하고 환경재단이 함께하는 대학생 환경 서포터즈 ‘홈앤그리너’ 5기가 지난 13일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식목활동을 진행했다.

    ‘홈앤그리너’는 홈앤쇼핑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대학생 대상 환경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현재 환경재단과 5기까지 운영되며 미래 세대의 환경 인식 제고와 실천을 이끌고 있다.

    이번 활동에는 24명의 서포터즈가 현장에 참여해, 각자 한 그루씩 직접 나무를 심는 활동을 펼쳤다. 약 1시간 30분에 걸쳐 24그루를 식재했으며, 전체 5기 인원(36명)을 기준으로 1인당 2그루, 총 70그루 식목 계약이 이뤄졌다.
  • ▲ ⓒ컬리
    ▲ ⓒ컬리
    컬리, 10월 '컬리뷰티페스타2025' 연다

    컬리가 오는 10월 30일부터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2025의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단순히 보여지는 것뿐 아니라 자신만의 취향과 자신감을 찾은 순간에 발현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은 엄선된 60개 참여 브랜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킨 수티컬즈, 나스 등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40개의 브랜드가 ‘컬리뷰티페스타’에서 최초의 경험을 선보인다. SK-II, 유세린 등 절반이 넘는 브랜드는 올해 신규로 참여해 지난 행사와는 또 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 ⓒ싸이닉
    ▲ ⓒ싸이닉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다이소 전용 남성 화장품 론칭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전용 남성용 화장품 라인 ‘싸이닉 파워 옴므’를 출시했다.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을 비롯해 클렌징폼, 선크림, 립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3000원 또는 5000원 균일가다.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 주목받으면서 지난해 12월 편의점 GS25에서 3,000원짜리 소용량 선크림과 부스터세럼을 판매하기 시작한 11번가 ‘싸이닉’은 다이소를 통해 새로운 남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가성비 뷰티 시장을 공략하게 됐다.
  • ▲ ⓒ쿠팡
    ▲ ⓒ쿠팡
    쿠팡, 추석 맞이 초대형 특가전

    쿠팡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기획전 ‘추석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음식은 물론, 가전·디지털부터 제수용품, 한복, 숙박상품, 연휴 나들이 용품까지 총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요 카테고리는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로켓직구, 홈인테리어, 패션·뷰티,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메인 특가 ▲선물관 ▲장보기관 ▲연휴 즐기기 ▲브랜드 데이 등 5가지 테마관을 마련했으며, 올해는 ‘추석 트렌드 및 신상템 특가’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레저·테마파크 이용권 선착순 100원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메디안, 리뉴얼 BI 공개 … 신제품 고불소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유지해주고,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 잔여감 없는 상쾌함을 선사한다.

    메디안은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도 주력한다.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5 FW Uniqlo U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오는 26일 ‘2025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 Uniqlo U는 유니클로 공동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사라 린 트란(Sarah-Linh Tran)이 파리 R&D 센터 팀과 함께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번 시즌에는 북해(North Sea)의 푸른 심해에서 받은 영감을 통해 북유럽 바다를 둘러싼 위대한 자연 환경과 그곳에서 느껴지는 정적, 고요함 그리고 평온함을 표현했다.

    ‘퓨처 레이어(Future Layers)’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메리노 울 블렌드, 크리스피한 감촉의 나일론, 퍼프테크(PUFFTECH) 등의 대조적인 소재들을 조화롭게 레이어링한 스타일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