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딸기 시즌 겨냥한 신제품 및 굿즈 출시이디야멤버스 앱 통한 '신년 부적뽑기' 이벤트도"즐길 거리와 혜택을 동시에"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인기 캐릭터 IP ‘리락쿠마’와 협업해 겨울 딸기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2종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혀다.

    리락쿠마는 ‘긴장완화·휴식’을 뜻하는 영어 ‘릴랙스(relax)’와 일본어 ‘쿠마(くま·곰)’를 합친 이름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리락쿠마 생딸기 초코 파르페’는 진한 초코 스무디에 신선한 생딸기와 상큼한 딸기 베이스를 더하고, 아몬드 시리얼과 쿠키 분태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디저트형 메뉴다.

    ‘코리락쿠마 생딸기 밀크 파르페’는 달콤한 딸기 스무디에 생딸기와 딸기 베이스를 더한 뒤, 아몬드 시리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함께 담아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협업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6종) ▲인형 파우치 키링(2종) ▲담요 ▲리유저블 백 등 총 4개 품목으로 마련됐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제조 음료를 포함해 5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형 파우치 키링과 담요는 제조 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각각 7900원,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리유저블 백은 단품으로 3500원에 판매한다.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6년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신년 부적뽑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협업 음료와 굿즈, 이디야멤버스 앱 이벤트를 통해 매장에서 즐길 거리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