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14일간 진행5만원 내외 상품 … 다양한 혜택 준비골드 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설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는 보다 여유롭고 합리적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난해 대비 사전예약 기간을 2배 늘려 1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월 2일 오전 10시까지 14일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특히 명절 선물 준비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5만원 내외의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할인 쿠폰, 별 적립, 무료 배송 등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에 실용적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설 기프트 푸드는 5종을 선보인다. 아몬드와 감태, 흑임자 등으로 구성된 ‘아몬드 정과 세트’를 비롯해 ‘피넛초코찰떡파이’, ‘어쏘티드 쿠키 틴 세트’ 등은 온라인과 매장에서 각각 출시된다. ‘우리쌀 전병’은 1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커피와 굿즈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비아 어소트먼트 세트’는 스타벅스 프리미엄 스틱 커피인 비아(VIA)를 다양하게 담았다.

    신규 출시되는 굿즈인 ‘버라이어티 타월 3P 세트’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적용해 연령대 상관없이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다. 재출시한 ‘스태카 컬러 머그볼 3P’, 황금연휴에 필수품인 대용량 ‘단테 텀블러 4종’ 등도 판매한다.

    이번 설 기프트 상품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 조건 없는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과 발송일 지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송일 지정 서비스는 1월 27일부터 2월 11일 중 토요일을 제외한 총 14일의 날짜 중 택배 발송일을 지정하여 예약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다. 

    또 등급별 세뱃돈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골드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그린·웰컴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0%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하며, 설 쿠키 세트, 커피, 핸들 글라스 세트 등 추천 기프트 상품 구매 시 별 3개가 추가 적립된다.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번 설 기프트 커피와 굿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설 전용 다회용백을 별도로 제공해 설 선물의 의미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