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생명,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2020-05-28 김문수 기자 -
DB손해보험, 18년째 소방공무원 후원
DB손해보험은 인명구조 등 소방 활동에 공이 큰 소방공무원들을 18년째 후원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회 전반에 안전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KBS119상'을 지난 2003년부터 후원하고 있다. 한국방송공
2020-05-28 김문수 기자 -
하나은행, 하나원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하나은행은 지난달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배우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영상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지난달 24일부터 유튜브와 TV를 통해 공개된 하나원큐의 새 영상 광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군 제대
2020-05-28 이나리 기자 -
농협은행, AI기반 상담사 스케줄 관리 BM특허 획득
NH농협은행은 지난해 7월 AI기반의 '상담사 스케줄 자동 관리 장치 및 방법'을 특허 출원하고 올해 4월에 BM특허 등록을&
2020-05-28 이나리 기자 -
우리‧하나은행, DLF 판매 직원 대거 징계나서
해외금리연계 파생결합펀드(DLF) 대규모 손실사태로 금융당국으로부터 제재를 받은 우리은행과 하나은행이 DLF를 판매한 직원들에 대한 징계절차에 돌입했다.금융감독원 제재에 따른 후속조치로 해당 직원들 사이에서는 불만이 새어나오고 있다. 27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은행과
2020-05-27 이나리 기자 -
한화손보, 온라인 상품 'LIFEPLUS 맘더한어린이보험' 출시
한화손해보험은 월 3500원의 보험료로 만 0세부터10세의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감염, 수술, 골절을 집중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장기상품 ‘LIFEPLUS맘더한어린이보험’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이
2020-05-27 김문수 기자 -
28일 코리아핀테크 개막…온라인 채용관서 50명 채용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인 제2회 코리아 핀테크위크 2020이 오는 28일 온라인으로 개막한다. 올해는 핀테크위크 참여기업 중 11곳에서 총 5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핀테크분야 핵심 트렌드인 개방형 혁신을 비롯해 오픈뱅킹, 클라우드와 관련된
2020-05-27 이나리 기자 -
신한은행, MY자산 이용 고객에 9000만원 현금 리워드
신한은행은 ‘MY자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리워드를 증정하는 ‘목돈마련, 한 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MY자산은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해 은행 계좌뿐 아니라 카드, 증권, 보험, 연금, 부동산, 자동차, 현금영수증 등 여러 기
2020-05-27 이나리 기자 -
한국씨티은행, ‘DIY 카드 자랑 대회’ 열어
한국씨티은행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기념 ‘DIY(Do It Yourself) 카드 자랑 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7월 17일까지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DIY 카드 자랑 대회’는 나만의 개성이 담긴 카드를 디자인해 #카카오뱅크씨티카
2020-05-27 이나리 기자 -
업계 "선박금융 확대"·"일감확보" 등 요구
수출입銀 "모든 역량 동원, 조선업 살린다"…5.2조 지원 약속
방문규 수출입은행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울산 조선업 현장을 찾아 5조2000억원의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사태로 조선업이 붕괴돼 고용 감소 등 대규모 구조조정을 겪지 않도록 정부가 힘을 보태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27일 수은에 따
2020-05-27 최유경 기자 -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돌파
OK저축은행의 페이스북이 당월 팔로워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저축은행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고 27일 밝혔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일상 생활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기발하고
2020-05-27 김문수 기자 -
DGB생명,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우수 콜센터 선정
DG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2004년부
2020-05-27 김문수 기자 -
손보사 언택트 열풍…시장 환경 변화 대응
보험사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에 대응해 언택트 서비스 확대에 나서고 있다.2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지난해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활용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모바일 앱을 통해 계약 내용 확인, 계약변경, 보험금 청구 등 주
2020-05-26 김문수 기자 -
한국씨티은행, 코로나 19로 피해 소상공인 대상 금융지원 강화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원이 필요한 고객을 자체적으로 발굴해 정부지원 정책자금대출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지난 3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자체 금융지원프로그램도 강화하기로 했다. 한국씨티은행 관
2020-05-26 이나리 기자 -
국민은행, 자체개발 ‘KB모바일인증서’ 가입자 360만명 돌파
KB국민은행은 ‘KB모바일인증서’가 출시 10개월 만에 가입자가 360만 명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KB모바일인증서는 공인인증서를 대체하기 위해 국민은행이 자체기술로 개발된 보안성과 편리성이 장점인 사설인증서다. KB모바일인증서를 이용하면 첫 거래 고객도 영업점 방
2020-05-26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