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8월 말까지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코웨이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8월 말까지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노블 제습기(AD-1221E)'와 '제습기(AD-1516A)' 2종에 대해 일시불 가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노블 제습기 포함 2개 이상의 코웨이 제품

    2024-07-23 설유빈 기자
  • 쿠쿠, '올해의 에너지위너'서 2개 제품 본상 수상

    쿠쿠는 지난 18일 개최된 '제27회 올해의 에너지위너' 시상식에서 2개 제품군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는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매년 에너지 절감 및 효율이 뛰어난 제품과 저탄소 및 탄소중립 제품 등에 수여되는 상이다.쿠쿠홈시스의 '제로

    2024-07-23 설유빈 기자
  • 코웨이, 롯데호텔과 ‘비렉스 제휴 객실’ 선봬

    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 협력해 롯데호텔 서울과 L7해운대에 비렉스 제휴 객실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제휴는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상호 협력을 통해 양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

    2024-07-22 김재홍 기자
  • '비렉스·해외사업' 호조… 코웨이, 올해 사상 첫 매출 4조 시대 연다

    코웨이의 사상 첫 연간 매출액 4조원 달성에 파란불이 켜졌다. 신성장 동력으로 삼은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가 실적상승을 이끌고 있으며, 해외사업 성과도 개선되고 있어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올해 매출액 4조2440억원, 영업이익 7

    2024-07-18 김재홍 기자
  • 생활가전업계, 얼음정수기 수요 급증에 '차별화' 총력

    얼음정수기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무더위로 얼음정수기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생활가전업계는 고객들 니즈에 맞춘 차별화에 적극 나서는 모양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처음 출시된 코웨이의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에 없었던 작은 크기와 혁신적인 디자인으

    2024-07-17 설유빈 기자
  • 쿠쿠, 홈앤쇼핑서 '여름철 필수 렌탈가전' 프로모션 생방송

    쿠쿠는 오는 17일 오후 1시 1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50분간 여름철 필수 가전 프로모션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 품목은 제로백S(ZERO 100S) 끓인물 얼음정수기, 100°C 끓인물 정수기와 제습기 패키지,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다.정수기와 제

    2024-07-16 설유빈 기자
  • 코웨이, 복날 임직원 대상 '팥빙수 나눔 행사' 진행

    코웨이는 지난 15일 초복을 맞이해 '코웨이가 팥팥 쏜다'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코웨이는 사내 커뮤니티 '코러스'에 '무더위에도 열심히 일하는 우리 조직을 소개합니다'라는 사연 응모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를 토대로 유구공장, 인천공장, 대전총국 등 3개 조직

    2024-07-16 설유빈 기자
  • 신일, 창립 65주년 기념식 개최… 김영 회장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자”

    신일전자는 지난 12일 서울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창립 6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영 회장과 정윤석 대표를 비롯한 1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정기 승진자 발표와 장기 근속자 및 자랑스러운 신일인 시상이 진행됐다.김 회장은 인사

    2024-07-16 김재홍 기자
  •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브랜드대상서 ‘올해의 디자인’ 선정

    코웨이는 ‘비렉스(BEREX) 페블체어’가 ‘2024 제12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올해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 국가 산업 경쟁력 제고에

    2024-07-15 김재홍 기자
  • 코웨이, '2024 국가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 1위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NCSI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정수기 부문

    2024-07-11 김재홍 기자
  • 쿠쿠, 6월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월比 50% ↑

    쿠쿠는 지난 6월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업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4월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에 이어 5월 출시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까지, 제품군 확대가 판매량 증대에 주효했다는 설명이다.쿠쿠는 홈카페

    2024-07-09 설유빈 기자
  • 신일전자, 출시 3년만에 '무선 BLDC 폴딩팬' 누적판매액 72억원

    신일전자는 자사의 무선 BLDC 폴딩팬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약 72억원 규모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 2022년 처음 선보인 신일 무선 BLDC 폴딩팬은 접이식 형태로 기존의 획일화된 선풍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특히 휴대하기 간편해 여름 휴

    2024-07-08 김재홍 기자
  • “디자인과 기능 다 잡았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청기2 각광

    최근 소비자들은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때 기능적인 부분 외에 디자인적인 측면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단순한 가전제품이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의 일부로 여기는 경향이 커지고 있어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의 ‘노블 공기청정기2(AP-1623M·2023K)’는 디자인적

    2024-07-06 김재홍 기자
  • 쿠쿠전자, '몬스터 블렌더 라이트 핏' 출시

    쿠쿠전자는 빠른 회전력으로 단단한 재료도 부드럽게 블렌딩할 수 있는 ‘몬스터 블렌더 라이트 핏(제품명: CFM-L200XW)’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쿠쿠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건강관리족을 겨냥한다는 목표다.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준비

    2024-07-05 김재홍 기자
  •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

    2024-07-04 김재홍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