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가 올해 냉방가전, 난방가전 분야에서의 판매호조를 바탕으로 실적개선을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폭염과 강추위 등 계절적 요인은 물론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가 실적 반등의 요인으로 분석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신일은 올해 3분기 누적 기준 매출
앳홈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선보인 미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The Shift)’가 출시 두 달 만에 초기 생산분을 모두 판매하며 전 채널에서 품절됐다.미닉스는 지난 10월 16일 출시한 더 시프트가 예상보다 빠른 주문 증가로 지난달 29일 기준 전 판
앳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톰’이 가격 접근성을 높인 신제품 ‘더 글로우 시그니처’ 출시 라이브 방송에서 시작 1분 만에 준비 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보였다고 2일 밝혔다.톰은 ‘더 글로우 시그니처’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
김재홍의 Talk 에스프레소
최근 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생활가전 업체들도 ‘밥맛’은 기본이고 건강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심플한 디자인에 파스텔톤 컬러로 제품에 대한 매력을 향상시키는 추세다. 밥솥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이
신일전자의 100°C로 물을 끓여 수증기를 공급하는 ‘가열식 물멍 가습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본격적인 난방 사용으로 실내 공기가 빠르게 건조해지면서 위생성과 난방 효율을 동시에 잡으려는 소비자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26일 신일전자에 따르면 올해 1~11월 가습기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한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마사지 베드 형태의 의료기기로, 롤러형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코어셋’과 마사지 성능을 강화한 ‘마사지셋’,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리클
[김재홍의 Talk 에스프레소]
최근 영하의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난방 가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주요 가전업체들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난방 가전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일전자는 지난달 ‘에코 팬 큐브 히터’를 론칭했다. 이 제품은 누적 판매액 260억원을 돌파할 정
쿠쿠가 브랜드 최초로 12kg 용량의 통워시형 세탁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은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찌든 때를 제거하면서 옷감을 섬세하게 다룰 수 있도록 설계했다.세탁물을 사방으로 흔드는 트위스트 웨이브 세탁판, 강력한 물살을 만드는 5중 트위스트
신일전자는 올가을 이른 추위와 큰 일교차로 인해 히터, 전기요 등 난방 가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특히 선선하고 화창한 날씨에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최근 한 달간(10~11월) 팬히터 출고량이 전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