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코바코, 4분기 광고비 지출 증가 전망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4분기 광고경기예측지수(KAI)가 108.9로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KAI는 조사 대상 600대 기업 광고주 중 광고비 지출이 이전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매체별 KAI에서

    2017-09-26 김새미
  • 이노션, 추석 앞두고 거동 불편 노인들에 선물세트 전달

    이노션 임직원들이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봉사활동을 펼쳤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추석을 앞두고 서울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17 한가위 사회봉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이노션 임직원들은 지난 22일 오전에 복지관에 모여 영양잡곡쌀,

    2017-09-25 김새미
  • [칸라이언즈X서울]사치앤사치 '신인감독 쇼케이스' 서울서 재상영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된 재능 있는 신인감독들의 작품들이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에서 22일 재상영됐다.올해로 27년째를 맞는 '신인감독들의 쇼케이스(The New Directors’ Showcase)'는 신예 감독을 발굴하려는 목적

    2017-09-22 김우경
  • [칸라이언즈X서울]제이슨 헬러 맥킨지 파트너, "크리에이티비티는 기업 재무실적에 효과적"

    제이슨 헬러(Jason Heller) 맥킨지&컴퍼니 디지털 파트너는 "재무 실적 측면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집단은 크리에이터"라며 "맥킨지는 칸 라이언즈 16년분의 데이터를 분석했고, 크리에이티비티가 기업의 재무 실적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2017-09-22 정호영
  • [칸라이언즈X서울]데이비드 싱글턴 구글 엔지니어링 부사장, 기계학습의 크리에이티브 잠재력 강조

    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X서울의 세미나 영상에서는 데이비드 싱글턴 구글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기계학습의 크리에이티브 잠재력에 대해서 강조한 모습이 상영됐다.싱글턴의 말에 따르면 기계학습이란 컴퓨터에게 아주 많은 데이터 사례로 입력해서 자동으로

    2017-09-22 김우경
  • [칸라이언즈X서울]김효성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차장, "갈등은 창조력의 원천"

    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X서울에서 김효성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차장은 강연을 통해 갈등의 건설적 해결을 위한 창의성을 강조했다.지난 6월 프랑스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에 참가했던 김 차장은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 플레시

    2017-09-22 이상무
  • [칸라이언즈X서울]'인지 크리에이티비티'의 잠재력… 인간과 기계가 합치면 최고의 팀

    크리스토퍼 폴릿 세이피언트 레이저피쉬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ECD)와 알렉스 젠킨스 컨테이저스 매거진 에디터는 '인지 크리에이티비'의 잠재력을 강조하며 인간과 기계가 합치면 최고의 팀이 될 수 있다고 기대했다.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

    2017-09-22 김수현
  • [칸라이언즈X서울]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 "크리에이티브, 개인 건강에 도움줘야"

    "헬스케어 캠페인에서 크리에이티브가 솔루션이 되고 실제 행동하는 변화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필요로 하고 느끼는 가치에 집중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22일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스 서울 페스티벌 라이브 강연에 초청 연자로 참석한 헬스케어 전문 컨설

    2017-09-22 손정은
  • [칸라이언즈X서울]밥 그린버그 R/GA 회장, 와해적 혁신 강조

    22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 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의 세미나 상영에서 밥 그린버그 R/GA 회장은 와해적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와해적 혁신이란 기업이 변화 속에서 와해되는 것을 막고 살아남기 위해 수시로 모델을 바꾸면서 혁신을 유지하는 것을 뜻한

    2017-09-22 김우경
  • [칸라이언즈X서울]김정아 이노션 ECD "거짓말 시대, 믿음의 근원은 크리에이티브"

    김정아 이노션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제작전문임원)는 "우리는 모두 거짓말의 시대에 살고 있다"면서도 "(사람들이 광고의 메시지를) 믿게 만드는 근원은 크레이티브"라고 희망을 드러냈다.김정아 ECD는 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

    2017-09-22 김새미
  • [칸라이언즈X서울]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일상으로 들어가 낯설게 하기"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는 소비자를 우리 브랜드의 '진짜 팬(True fan)'으로 만들려면 소비자들의 일상으로 들어가 낯설게 하기를 실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이하 칸 라이언즈X서울)의 라이브 포럼에서 박 대

    2017-09-22 이유림
  • [칸라이언즈X서울]양웅 동서대 교수, "진정한 크리에이티브는 목적지향적"

    양웅 동서대학교 교수는 진정한 크리에이티브는 목적지향적이라고 설명했다.2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에서 동서대학교 양웅 교수는 '칸에서 만난 정약용'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이날 강연에서 양 교수는 최근 칸 라이언즈에서 수

    2017-09-21 이상무
  • [칸라이언즈X서울]버거킹 '덜 밥맛 없는 광고주' 되기

    2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X서울의 라이브 포럼에서 버거킹 브랜드마케팅 수석 페르난도 마샤도와 버거킹 CMO 액슬 슈반은 ‘덜 밥맛 없는 광고주가 되는 법(How to Suck Less as a Client)’ 5가지를 소개했다.마샤도는 "우리는

    2017-09-21 김수현
  • [칸라이언즈X서울]페이스북 코리아 박기영 팀장 "더 짧게 더 빠르게 광고하라"

    21일 '크리에이티브의 속도' 강연을 통해 "크리에이티브의 속도는 사람들의 속도에 맞춰져야 한다"며 더 짧고 더 빠르게 광고할 것을 권했다.이날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이하 칸 라이언즈X서울)의 라이브 포럼에서 진행된 강연은 사람들의

    2017-09-21 이상무
  • [칸라이언즈X서울]제일기획 황성필 프로, '선제안 크리에이티브' 통한 상 타기

    2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X서울의 라이브 포럼에서 황성필 프로는 '선제안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수상 과정을 소개했다.황 프로는 칸 라이언즈 2017 동상, 칸 라이언즈 2015 은상 2개, 올해의 광고상 2017 심사위원장상 등을 수상한 인물이

    2017-09-21 김새미
이전 136 137 138 139 14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