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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바코, '2017 대한민국 공익광고제'서 이노션 이준오씨 '대상' 수상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시상식에서 이노션의 이준오 씨가 출품한 교통안전 광고 '안전은 안에서부터' 편이 대상을 차지했다.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2017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시상식을 지난 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2017-11-03 김새미 -
제일기획·이노션, 3분기 호실적 이유는? … 해외법인 '효자' 노릇
광고대행사 1·2위 업체인 제일기획과 이노션이 다양한 해외법인 성장세 덕분에 중국 부진을 극복하고 3분기 전체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1일 업계에 따르면 제일기획은 지난 30일, 이노션은 지난 31일 연이어 올 3분기 실적을 공시했다.제일기획은 올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
2017-11-01 김새미 -
이노션, 3분기 영업익 252억… 전년比 18.0% ↑
이노션이 미국 법인의 지속적 성장, 국내외 주요 신차의 성공적 대행 등의 영향으로 3분기에 호실적을 기록했다.이노션은 31일 공시를 통해 올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52억62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8.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
2017-10-31 김새미 -
코바코-방통위, 내달 2일 '2017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개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방송통신위원회와 '2017년 대한민국 공익광고제'를 내달 2일부터 19일까지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한국프레스센터와 서울마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공익광고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바코는
2017-10-31 김새미 -
제일기획, 3분기 영업익 351억… 전년比 22.1% ↑
제일기획이 신규 광고주 개발, 국내외 주요 광고제 수상 등에 힘입어 3분기에 호실적을 거뒀다.제일기획은 올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351억1400만원으로 전년동기 287억6800만원 대비 22.06%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같은 기간
2017-10-30 김새미 -
디지털 미디어렙사, 코바코 '크로스미디어렙' 도입 요구에 반발
곽성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의 크로스미디어렙 제도 도입 요구에 디지털 미디어렙사들이 발끈하고 나섰다.30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크로스미디어렙 제도란 광고주의 광고 효율성 제고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미디어의 광고 판매를 가능하게 하는 제도다.
2017-10-30 김새미 -
이노션, 해외법인 직원 초청 한국문화 체험 ‘디스커버리 2017’ 실시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해외법인의 현지 직원들을 한국 본사로 초청해 한국 광고·문화를 체험하게 하는 ‘디스커버리(Discovery) 2017’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올해 9회째를 맞은 디스커버리는 해외 현지 직원들의 한국 본사에 대한 이해와 소속감을 증
2017-10-30 김새미 -
금연 캠페인 아이디어 내고 칸으로 가자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참신한 발상으로 '금연 캠페인'을 만들어 응모해 칸에 가보자. 올해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금연 캠페인 공모전에 우승하면 칸 라이언즈에 작품을 출품하고 참관할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국가금연지원센터는 ‘제 2회 금연
2017-10-27 김보라 -
광고업계, '할로윈'·'블랙 프라이데이' 영향 별로 없어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 내달 말 블랙 프라이데이 등이 다가오고 있지만 정작 광고대행사들은 이같은 행사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미국에선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다음날인 금요일을 '블랙 프라이데이(Black
2017-10-27 김새미 -
HS애드, 내달 9일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 개최
LG계열 광고대행사 HS애드가 글로벌 광고무대에서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HS애드는 내달 9일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Baidu)의 린다 린(林红) 총경리와 사업부 책임자들을 서울로 초청해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바이두는
2017-10-26 김새미 -
국민적 관심 부족에 애국심 마케팅도 침체
평창올림픽 다가와도… 광고업계는 '시큰둥'
평창동계올림픽이 100여일 앞으로 다가왔지만 정작 광고업계에서는 특수 움직임이 딱히 포착되지 않고 있다. 25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 위원회'(이하 조직위)에 따르면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은 목표인 107만장 중 31.
2017-10-25 김새미 -
코바코, 11월 광고시장 부진 전망… "비수기에 방송사 파업까지 겹쳐"
11월 광고시장이 부진할 것으로 전망된다.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11월 광고경기예측지수(KAI)가 96.4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KAI는 조사 대상 600대 기업 광고주 중 광고비 지출이 이전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
2017-10-25 김새미 -
[캠퍼스 소식] 중앙대, 中 대학창업기업 '가오창중국' 대표 초청 세미나 外
◇ 중앙대, '2017 해외기술 사업화 전문가 초청 세미나' 개최중앙대학교는 서울 동작구 서울캠퍼스 102관에서 '2017년 해외기술 사업화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26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중앙대 산학협력단이 주관하며 루안싱 가오창중국 대표를 초청해
2017-10-24 류용환 -
SK플래닛 광고부문, SM 품안에서 'SM컨텐츠&커뮤니케이션즈'로 새출발
24일 SK플래닛 내 광고사업을 담당하던 M&C부문이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SM Culture&Contents(SM 컬처&콘텐츠) 산하로 편입되며, SM Contents&Communications(SM 컨텐츠&커뮤니케이션즈, 이하
2017-10-24 김새미 -
제일기획, 빅데이터 기반 ‘넥스트 미디어 솔루션’ 론칭
제일기획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미디어 솔루션 ‘넥스트 미디어 솔루션(The Next Media Solution)’을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넥스트 미디어 솔루션’은 광고비, 매출, 광고효과 등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스템화한 통합 미디어 솔루션이다.
2017-10-24 김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