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립 커스텀 서비스 예약자 맞으실까요?”24일 오전 11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 매장에 입장하자마자 직원이 이같이 물어왔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대기 없이 '헤라의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 코너로 이동 가능했다.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31일까지 ‘2024 시마을 어워즈’를 열고 올해 마지막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시마을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
쿠팡은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를 모은 'C.스트리트(C.STREET)' 셀렉숍에서 코닥어패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코닥어패럴은 130여년간 사진 문화를 대중화시킨 코닥의 브랜드 명성을 패션까지 확장시킨 브랜드다.쿠팡은 코닥어패럴의 입점을 기념한 기획전 '코닥
휠라코리아는 지난 1월에 이어 두번째로 의류 폐기물을 재활용해 필요한 이웃에게 지원하는 ‘리턴 투 케어(Return to Ca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의류 폐기물 저감과 제품 생애주기 연장을 위해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휠라의 지속 가능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올해 국내 연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이랜드가 뉴발란스의 국내 전개 첫 해인 2008년 250억 원 수준의 매출에서 16년 만에 40배 성장하며 단일 브랜드로 1조 클럽에 진입했다.이랜드는 뉴발란스의
스킨메드가 보톡스 대체 펩타이드로서 개발한 화장품 원료 ‘Medipep-6PN(메디펩-6PN)’를 활용한 리프팅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관련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23일 스킨메드에 따르면 Medipep-6PN는 스킨메드에서 연구·개발중인 보툴리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1층에 전통 '장터'를 주제로 한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리브랜딩을 적용한 첫 매장으로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고물가·경기침체 그늘과 맞물려 초저가를 무기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다이소가 올해 4조원 클럽에 가입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통상 10월부터 추워지면서 방한용품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지만 올해 10~11월은 평년 보다 따뜻한 날씨 탓에 연매출 4조원
무신사는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 동대문점’이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 평가 우수 사업장'으로 인정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튜디오를 포함해 오프라인 사업장 내에서 유해 위험 요인을 발굴하고, 이를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