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오프라인 방문객 1000만명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올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간 방문객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가 올해 1월부터 11월 26일까지 오프라인 점포를 다녀간 방문객을 집계한 결과 누적 1028만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지

    2024-12-02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 AI 스타트업 '아트랩' 인수…연구·생산에 AI로 혁신 강화

    코스맥스가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아트랩(ART Lab)을 인수했다. 코스맥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연구·개발은 물론 생산 자동화와 맞춤형 화장품 등 사업 전반에 걸쳐 AI 기술을 확대 적용한다.코스맥스는 AI 기반 뷰티테크 스타트업 아트랩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2024-11-29 이미현 기자
  • 신세계면세점, K뷰티 포트레·토코보 공식 입점

    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신세계존’에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é)’와 ‘토코보(TOCOBO)’를 공식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포트레와 토코보는 지난 25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 서편에 위치한 메이크업·향수 특화

    2024-11-29 이미현 기자
  • 세정그룹, 신설 법인 ‘OVLR’ 출범… 대표에 2세 박이라 세정 사장

    세정그룹은 12월 1일 여성복 올리비아로렌을 중심으로 한 여성 패션 부문을 독립시킨 새로운 법인 ‘OVLR’을 출범한다고 29일 밝혔다.OVLR은 세정그룹의 100% 자회사로, 대표이사는 박이라 세정 사장이 맡는다.사내 공모와 직원 투표로 선정된 새로운 법인명 ‘OVL

    2024-11-29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또 눈 온다는데… 롱 부츠부터 반팔 패딩까지 취향 따라 골라볼까

    최근 눈이 오며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패션 업계가 일제히 헤비아우터, 부츠 등 방한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반팔 패딩, 롱 패딩부터 롱 부츠, 앵클 부츠 등 다양한 기장과 소재를 적용하면서 선택지가 넓어졌다. 슈

    2024-11-29 이미현 기자
  • 롯데온 "1~11월 누적 뷰티 카테고리 매출 두 자릿수 증가"

    롯데온은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의 매출이 올해 1월~11월 기준 전년 대비 약 35%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7월 뷰티실 신설을 통해 조직을 보강한 이후 경쟁력 높은 브랜드사와 협업을 확대하는 등 뷰티 부문에 집중해 왔다.

    2024-11-29 이미현 기자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이랜드는 킴스클럽의 델리 바이 애슐리가 약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킴스클럽에서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메뉴와 애슐리퀸즈의 인기 메뉴를 포함해 총 200여 개 이상의 델리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은 강서점 오픈 후 약 7개월

    2024-11-28 이미현 기자
  • 휠라홀딩스, 글로벌 ESG 지수 'FTSE4Good' 최초 편입

    휠라홀딩스는 글로벌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지수인 FTSE4Good(사회책임투자지수)에 최초로 편입됐다고 28일 밝혔다.FTSE4Good 지수는 런던증권거래소 산하의 파이낸셜타임스 스톡익스체인지(FTSE) 러셀이 평가해 발표하는 ESG 평가 전문 지수다.&nbs

    2024-11-28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바이오, 젤리 특화 라인 '젤릭스' 구축

    코스맥스바이오가 신규 젤리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제형 강화에 나섰다. 연간 1억 포 이상의 고품질 젤리 건강기능식품을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코스맥스는바이오는 이달 제천공장에 신규 젤리 생산 라인 ‘젤릭스(JelEx)’를 구축하고 생산에 들어갔다고 28일 밝혔다. 젤릭

    2024-11-28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