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르샤트라 1802' 효과로 지난해 섬유유연제 매출 370% 성장

    애경산업이 지난해 2월 선보인 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 르샤트라 1802가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 성장을 하고 있다. 2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르샤트라 1802는 지난해 3분기에 이전 분기 대비 23% 성장한데 이어 4분기에는 20% 성장했다.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

    2020-03-2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20 S/S 주목 아이템 '여성 슈트'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봄 고급스럽고모던한 팬츠 슈트부터 영(young)한 감성을 더한 스커트 슈트와 트렌디한 컬러까지 다양한 슈트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구호는 2016년부터 직장인을 겨냥한 새롭고 편안한 슈트 에딧 라인을 매 시즌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2020-03-24 김보라 기자
  • '110돌' 쌤소나이트 "올해 제품·에너지·공급망·인재경영 집중"

    쌤소나이트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전략 책임 있는 여정(Our Responsible Journey)을 발표했다.24일 쌤소나이트에 따르면 올해는 브랜드 창립 110주년을 맞아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전략 책임 있는 여

    2020-03-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S.I.VILLAGE' 럭셔리 플랫폼으로 육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국내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랫폼으로 키운다고 24일 밝혔다.S.I.VILLAGE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시작한 자사몰로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 180여 개가 입점돼 있다. 특히, 아르마니,

    2020-03-24 김보라 기자
  • [단독] 에스티로더, 4월 초 가격 인상… 화장품 줄인상 되나

    국내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가 한창인 가운데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가 가격을 인상한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에스티로더는 다음달 1일부로 주요 제품 가격을 올린다. 이에 따라 더블웨어 쿠션은 6만9000원에서 7

    2020-03-24 김보라 기자
  • 한국P&G·11번가, 생필품 기부·프로모션 진행

    한국P&G는 23일 11번가와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생활 위생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11번가x P&G 워너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날 11번가에서는 팸퍼스, 다우니, 페브리즈, 오랄비, 질레트,

    2020-03-2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터키산 소재 사용 '리사이클 데님' 선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터키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스파오의 리사이클 데님은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상품으로 국내 SPA 브랜드 중 최초로 CCS(Content Claim Standard)에 부합된 터

    2020-03-23 김보라 기자
  • LF 아떼, 국내 최초 비건 선 케어 신제품 출시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아떼가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프랑스의 이브(EVE)와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

    2020-03-23 김보라 기자
  • 미국·유럽 코로나19 급증에… 화장품·패션업계도 '난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화장품·패션 선진 시장인 유럽과 미국 등지로 빠르게 확산하면서 관련 업계의 위기감도 고조되고 있다. 23일 세계 각국의 코로나19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사이트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기준 유럽 내

    2020-03-2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 이경수 회장 장·차남 나란히 대표이사 선임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의 장·차남인 이병만(43세) 코스맥스 마케팅본부 부사장과 이병주(42세) 코스맥스 경영지원본부 부사장이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코스맥스그룹은 지난 20일 진행된 주주총회에서 이병만·이병주 부사장을 비롯한 6인을 그룹의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3일

    2020-03-23 김보라 기자
  • 롭스, 언택트 소비 증가 속 온라인 '봄 세일 클라쓰' 진행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봄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롭스는 온라인몰 2월 매출이 1월 대비 124% 증가하는 등 언택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세일 행사도 온라인몰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이번 세일은 봄세일 클라쓰라

    2020-03-22 김보라 기자
  • [주총]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사장 "실적·수익성 개선, 전사적 역량 집중"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사장은 20일 제61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올해 실적 턴어라운드, 수익성 개선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데 모든 자원과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중점사항으로 Δ 매력적인 혁신상품·독보적인 브랜드 지위 확보 Δ 차별화·

    2020-03-20 김보라 기자
  • [주총]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어떠한 난관도 뚫고 나간다는 각오 다져"

    LG생활건강이 20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19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는 △2019년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4개의 의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2020-03-20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조정열 신임 총괄대표 선임

    에이블씨엔씨는 이사회를 열고, 조정열 전 한독 대표이사를 총괄대표집행임원으로 선임했다고 19일 공시했다.조 총괄대표집행임원은 이화여대 사회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유니레버코리아를 거치며 화장품 시장과 글로벌 트렌드에 대한 역량을 쌓았고 로레알코리아서 로레알 파리와

    2020-03-19 김보라 기자
  •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애경산업, 트러블 케어 화장품 판매 늘어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로 피부 트러블이 증가함에 따라 트러블 케어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19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에이솔루션의 아크네 클리어 스팟 트리트먼트는 1~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 성장했다. 특히 마스크 사용이 확대된 올해 2월 매출

    2020-03-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