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헤지스, 2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탄생 20주년을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워크룸과 협업한 기념 엠블럼을 7일 공개했다.워크룸은 출판사 안그라픽스 출신의 김형진 디자이너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다. 철학을 담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편집숍 에이랜드 리뉴얼,
2020-04-0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자금난' 협력회사에 총 830억원 상생 금융 지원
LG생활건강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협력회사를 위해 총 830억원 규모의 금융 지원에 나선다.LG생활건강은 매월 3차례 지급해온 물품 및 용역 대금을 4월 한달 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월 평균 거래
2020-04-07 김보라 기자 -
농심, 튀기지 않은 건면 신제품 '옥수수면' 출시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 옥수수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옥수수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담백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농심은 친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면의 재료로 옥수수를 택했다. 옥수수는 빵과 과자, 시리얼,
2020-04-06 김보라 기자 -
줄줄이 문 닫는 면세점에… K-뷰티 매출도 빨간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에 빨간불이 켜졌다. 주요 판매 채널인 면세점들이 영업시간을 단축하거나 휴점에 돌입하면서 매출 타격이 커지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4월 한달 간 매주 월요일마다 삼성동 코엑스점의
2020-04-06 김보라 기자 -
자외선 90% 차단… 유니클로 'UV Protection Wear' 출시
유니클로는 입는 순간 자외선을 최대 90% 차단하는 'UV Protetion Wear'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제품 소재에 따라 자외선을 반사 또는 흡수하는 가공을 더해 입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자외선을 최대 90%까지 차단할 수
2020-04-03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정장과 캐주얼 장점 살린 '컴포트 셋업'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직장과 여가 생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컴포트(COMFORT) 셋업을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셋업은 정장보다는 간단하고 캐주얼 보다는 차려 입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코디법으로 일반적인 정
2020-04-03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휠라의 코로나극복 키워드는 '제품 다각화·협업·글로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뉴데
2020-04-0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행안부와 총선 투표 독려 캠페인
이랜드월드의 SPA 스파오가 지난달 11일 행정안전부와 맺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독려를 위한 캠페인 협약에 따라 오는 3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을 연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한 표의 가치라는 주제로 투표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한 가격표를
2020-04-02 김보라 기자 -
화장품도 언택트… 배달에 승부거는 화장품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떠오르면서 화장품업계가 잇따라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통상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일반 택배 배송으로만 상품을 판매해왔지만 오프라인 매장이 포화 상태인 데다 온라인 쇼핑으로 화장품 소비
2020-04-02 김보라 기자 -
롭스, 비대면 쇼핑 서비스 이용률 최대 48%↑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의 비대면 쇼핑 서비스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 19 사태로 언택트 소비가 급증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직원의 응대를 받기보다는 혼자 쇼핑하고 필요한 상품만 구매하고 나오는 등 타인과의 접촉 시간을 줄여 쇼핑하는 고객
2020-04-02 김보라 기자 -
셀프 케어 트렌드에… CJ올리브영 '구강용품' 연평균 30% 성장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케어 트렌드에 구강용품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2030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2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구강용품 매출은 연평균 30% 성장, 취
2020-04-02 김보라 기자 -
까스텔바작, 3본부 체제 조직개편 시행… '제2의 도약' 이끈다
까스텔바작은 지난 3월 신임 권영숭 대표이사 취임 이후 4월 1일자로 2020년 조직개편 및 인사를 단행한다. 이번 조직개편은 각 사업부문별 경쟁력을 높이고 업무 추진 실행력을 강화해 까스텔바작의 미래 비전을 달성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이에 따라
2020-04-01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잼라이브 맞손… 라이브 방송 판매채널 확대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방'이 새로운 쇼핑 채널로 급부상하자 패션업체들도 판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신세계인터내셔날과 신세계톰보이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와 손잡고 자사의 패션 브랜드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잼라이브 커머
2020-04-01 김보라 기자 -
쌍방울, 김세호 대표이사 선임… '42세 정통 쌍방울맨'
쌍방울은 신임 대표이사에 김세호(42)씨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김세호 신임 대표는 2003년 쌍방울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이래 18년 동안 기획, 영업, 마케팅, 매장 관리 등 내의 패션 부문의 일선 업무를 바닥부터 경험한 정통 쌍방울맨으로 평가받고 있다.쌍방울은
2020-04-01 김보라 기자 -
'화장품도 당일 배달' 에이블씨엔씨 미샤, O2O 서비스 김집사와 맞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생활밀착형 O2O(온∙오프라인 연동) 서비스 김집사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서비스 제공 매장은 송파, 수지, 분당, 용인, 수원 지역 5개 미샤 매장과 1개 눙크 매장이다. 이들 매장 인근 1.5km내 위치한 아
2020-04-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