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멜레온처럼 컬러 변신" 소다 슈스파, 펀한 스니커즈 출시
소다)SODA)에서 전개하는 슈스파는 야외 외출 시 자외선 반응으로 카멜레온처럼 색상이 변하는 신상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슈스파 측은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재미와 의외성을 추구하는 펀슈머가 중요한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고, 자신에게
2020-03-3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x 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4월10일 출시
유니클로는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하고 2020 S/S 유니클로 x 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2018 S/S 시즌과 2019 F/W 시즌 많은 화제를 모았던 두 차례의 협업에 이어 세 번째
2020-03-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위손상 개선 효과 논문 발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녹차유산균의 위 손상 개선 효과를 밝혀냈다고 31일 말했다.관련 내용은 미생물 연구 분야에서 권위 있는 SCI급 국제저널 Frontier in Microbiology3월호에 실렸다. (논문명: A
2020-03-3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4구 멀티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 'MLOG(MINIMAL + VLOG)'를 전개하며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MLOG란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과 자신의 일
2020-03-31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삼성물산 패션 '온라인'으로 정면 돌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두 달 넘게 지속되면서 3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사상 최대폭으로 하락했다. 산업전반에 걸쳐 코로나19 직격탄을 받고 있지만 소비심리 위축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이 높은 패션업계의 매출 타격이 더 클 수밖에 없다.
2020-03-31 김보라 기자 -
"가방에서 바람이 솔솔?"… 코오롱스포츠,'쿨팩' 2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쿨팩(COOLPACK)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쿨팩은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등쪽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내는 가방으로 지난 2018년 SS 시즌에 첫 선을 보인 바
2020-03-3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코로나19 피해에 현금·현물 총 80억원 긴급 지원
LG생활건강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와 협력사, 가맹점 등을 돕기 위해 전방위 지원에 나선다. 특히 특별재난지역인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재난취약계층에 72억원(원가 기준)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자금난을 겪고 있는 전국
2020-03-3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봄·여름 여성 트렌드 ‘미니멀 스타일·볼드한 디테일’
올 봄·여름 시즌 미니멀한 스타일과 볼드한 디테일이 주목 받고 있다. 일상생활에서도 본질에 충실한 미니멀 라이프를 선호하며 오래도록 변치 않는 가치에 집중, 패션에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아이템들이 보여진다. 미니멀, 클래식은 일상생활을 고려한 활용도 높은
2020-03-29 한지명 기자 -
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깨끗한나라는 27일 주주총회에 이어 이사회를 열고 최현수 대표이사와 곽종국 공장장의 승진인사를 결의했다.최현수 부사장은 이날 이사회에서 사장으로, 곽종국 상무보는 상무로 각각 승진했다. 최현수 사장은 지난해 2월 김민환 부사장과 함께 각자대표로 임명됐다. 최 대표이사는
2020-03-27 김보라 기자 -
'화장품신화'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경영 복귀
네이처리퍼블릭 최대주주인 정운호 대표가 경영에 복귀한다.네이처리퍼블릭은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제 11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대주주인 정운호씨를 신규 이사로 선임 후,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 선임을 의결했다고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이번 선임은 코
2020-03-27 김보라 기자 -
세정 '올리비아비',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는 데일리로 입기 좋은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올리비아비는 지난해 8월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에서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온라인 시
2020-03-27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필터 교체형 마스크'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LF몰을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헤지스 마스크는 구리 파우더를 입힌 특수 원사 큐프러스(CuPrus)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성이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미세
2020-03-26 김보라 기자 -
TBH글로벌 임원, 2억원 규모 자사 주식 매입… '책임경영 실천'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의 임원들이 코로나19로 하락하고 있는 주가방어와 책임경영 실천을 위해 자발적인 회사 주식 매입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황태영 TBH글로벌 중국법인장 및 이한승 CFO 전무와 한국법인 CFO를 포함한 임원 12명은 총
2020-03-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스로우, 성수동에 '오피스토어'오픈… 실시간 고객 반응 반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로우(S’LOW)는 2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 포코 1층에 '오피스토어(오피스+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곳은 사무실과 매장, 커피숍을 모두 모은 다목적 공간으로 기획됐다. 상품
2020-03-26 김보라 기자 -
권영숭 까스텔바작 대표 "올해 브랜드 변화 원년, 글로벌 시장 진출"
까스텔바작이 24일 제4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고 에스콰이아 대표이사 권영숭 후보자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권영숭 대표이사는 "저비용 고효율 유통을 확대하고 철저한 이익율 관리를 통한 내실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사업 확장 전망에 대해 "
2020-03-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