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애경산업,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 출시무신사, 물물교환 3탄 ‘현대카드’ 편 공개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6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몽드셀렉션’에서 6년 연속 수상은 제품의 우수성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것으로 이를 통해 국내외 브랜딩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온·오프라인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구입 시 2만원 상당의 ‘진생 로얄 실크 폼 클렌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 출시

    애경산업의‘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글래스 에센스 팩트’(GLASS ESSENCE PACT)를 선보였다.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팩트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했으며 3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등 5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고 강조했다.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충남 육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 기부

    LG생활건강은 군부대 내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최대 신병훈련소인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를 기부했다.

    LG생활건강은 ESG 활동의 일환으로 독거노인가구, 지역아동센터, 군부대 등에 다양한 생활용품과 화장품, 음료를 기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상황이 4차 대유행으로 확산되고 있는 만큼 군부대와 훈련병의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6개 브랜드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는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헤라, 프리메라, 설화수, 라네즈, 한율 등은 각각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서비스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아이오페 랩’은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도심 속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다. 1층부터 3층까지 이동하며 진단·체험·구매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이오페 랩은 현재까지 5000명 이상의 고객 솔루션을 제공했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헤라, 프리메라, 설화수, 라네즈, 한율 등 5개 브랜드는 제품 디자인 요소는 물론 지속가능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올리브영,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대규모 선물 대전

    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대규모 선물 대전을 전개한다. 특히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몰에선 한주 앞선 오늘(26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선물 아이템 240여 종을 제안하는 ‘가정의 달 기프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건강 선물 △미모 충전 △스페셜 선물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 가족을 위한 유산균과 멀티 비타민 등 건강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기초화장품 세트, 피로 회복을 돕는 마사지기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다음달 1일부터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가정의 달 선물 프로모션을 본격 전개한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간 에스티로더와 맥, 바비브라운, 투페이스드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선팩트 등 ‘그린핑거 선’ 신제품 5종 출시

    유한킴벌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그린핑거 선(SUN)’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 파워블록, 그린핑거 촉촉선팩트 소프트블록, 그린핑거 물놀이 선크림 워터프루프, 그린핑거 파워쉴드 선스틱 워터프루프, 그린핑거 순한 선클렌징 티슈 등 5종이다.

    모링가, 바오밥나무, 알로에 성분으로 구성된 그린핑거만의 보태니컬 프로텍션 솔루션이 피부 보호, 보습, 진정 작용으로 자외선에 지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둥근 곡선의 소프트 입자들이 아이피부에 부드러운 방어막을 씌워주는 자외선 차단방식이 적용됐다고 강조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물물교환 3탄 ‘현대카드’ 편 공개

    무신사가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 현대카드와 함께 세 번째 물물교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물물교환은 무신사와 다양한 업종의 대표 브랜드가 만나 인기 아이템을 상호 교환해 양사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신개념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 물물교환은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최초로 선보인 ‘무신사 현대카드’ PLCC 공개를 기념해 성사됐다. 현대카드는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해 1만원이 선불 충전된 이머전시 카드 (Emergency Card) 7000개를 준비했다.

    무신사는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무신사 스탠다드 카드지갑을 선물할 계획이다.

    무신사 페이에 등록된 무신사 현대카드로 누적 2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구매 확정’ 후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7000명에게 이머전시 카드를 지급한다. 현대카드의 이머전시 카드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급한 상황을 대비해 비상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1만원이 충전된 선불카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