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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깐깐한 리뷰] "덥다구요? 입을수록 시원한데"… 유니클로 2019 에어리즘 컬렉션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할 정도로 일찌감치 더위가 찾아온 여름철, 어떤 속옷(이너웨어)를 선택해야 될까. 피부에 가까이 밀착되는 속옷에 습기가 차기 쉽기 때문에 여름철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다. 기자는 여름철 속옷을 선택할때 통기성을 가장 중요시한다.
2019-05-16 김보라 기자 -
아로마티카, 천연향 에센셜 바디 미스트·핸드&네일 크림 출시
아로마티카는 합성향 없이 천연 에센셜 오일 특유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향을 담은 '에센셜 바디미스트 4종'과 '에센셜 핸드&네일 크림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아로마티카의 바디미스트와 핸드&네일 크림은 합성 향료 및 동물성 원
2019-05-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끄는, 숨37°(이하: 숨)에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은 속부터 맑아져 빛이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제
2019-05-15 김보라 기자 -
'슈즈 SPA 시대' 연 이랜드 슈펜, 6년간 3300만족 팔았다
이랜드리테일의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론칭 6주년을 맞았다.이랜드리테일은 슈펜이 6년간 국내에서 판매한 신발의 수는 총 3300만족이며, 가방 및 잡화의 판매량까지 포함할 경우 총 6500만개라고 15일 밝혔다.누적 판매된 신발은 쌓아 올리면
2019-05-15 김보라 기자 -
'양키캔들' 아로마무역, 中 따샹그룹과 '밀렌' 총판 계약 체결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지난 10일 중국 최대 유통기업인 따샹그룹과 코스메틱 브랜드 '밀렌'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밀렌은 20여년 역사를 가진 향초, 디퓨져, 방향제 전문 유통기업인 아로마무역이 60여년의 역사와 R&D 노하우를
2019-05-1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구호', 여름 시즌 '프렌치 시크 룩'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은채와 함께 한, 휴양지 속 프렌치 시크 룩을 담은 여름 시즌 화보를 14일 공개했다.구호의 올 봄, 여름 시즌 콘셉트는 '팰림세스트(Palimpsest)'로, '원래의 일부 또는 전체를 지우고 다시 쓴 고
2019-05-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스트레스 피부영향 억제물질 연구 발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10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피부연구학회(Society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 SID) 연례 학술대회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장벽 기능장애를 쿠메스트롤이라는 물질이 억제할 수 있다는 연구 결
2019-05-14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소재 '쿨테크' 인기… 매출 2배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의 콜라보레이션(헙업) '스파오 X 노라' 쿨테크 상품이 단기간에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했다.14일 스파오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처음 선보인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출시
2019-05-14 김보라 기자 -
정유경 사장의 '화장품 뚝심'… 신세계인터내셔날, 애경산업도 제쳤다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의 화장품 뚝심이 통했다. 몇년간 이렇다 할 성과가 없던 화장품 사업이지만 올해부터 본격적인 성과를 내며 실적을 견인했다. 화장품 사업에 전사적인 역량을 강화하고 있어 실적 견인이 더욱 기대된다는 분석이다.1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신세계인터
2019-05-1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인도네시아에 K뷰티 알린다… 이슬람권 첫 진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로 첫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이자 포스트 차이나로 꼽히는 곳으로 경제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중산층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뷰티와 K-팝에 대한
2019-05-14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1Q 영업익 135억원… 전년比 30.2%↑
코스맥스는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3278억원으로 13.5%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67억원으로 12% 감소했다.코스맥스 측은 "홈쇼핑, H&B 채널 고객사 제품
2019-05-13 김보라 기자 -
코스모코스, 멕시코 1위 드러그스토어 입점… "중남미 K뷰티 시장 공략"
코스모코스가 중남미 K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코스모코스는 지난 6일 멕시코 몬테레이에서의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멕시코 드러그 스토어 파마시아델아호로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멕시코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약 84억 달러로 중남미 전체의 약 14%를 차지한다. 브라질의
2019-05-1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물감처럼 골라 쓰는 '2080 팔레트치약' 출시
애경산업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는 물감처럼 골라쓰는 '팔레트(PALETTE)치약'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2080 팔레트치약은 데이트 하기 전, 커피를 마신 후 등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6가지 향과 색상으로 구성된 치약으로 개인용품도 TPO(Ti
2019-05-1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리뉴얼 론칭… 유노윤호 모델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유노윤호는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며 브로앤
2019-05-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원마일클로저와 파트너십 체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10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삼성물산 패션부문 본사에서 스포츠시장 성장에 따른 사업 강화차원에서 비영리 캠페인 단체 원마일클로저(이하 OMC)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삼성물산은 스포츠를 통한 도전 정신과 기부 문화를 전파
2019-05-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