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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내용물부터 용기까지 혁신 담은 '네오 쿠션' 출시
라네즈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
2020-07-01 김보라 기자 -
[포토] 한섬 2021 S/S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 컬렉션 공개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는 2021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 한섬은 뉴 스테이트(NEW STATE)를 콘셉트로 1970~80년대 미국 부르주아 계층의 관능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현대적인 관점에서 재해석한 남녀 의
2020-07-01 김보라 기자 -
언택트 소비 증가에… 화장품-유통채널, 디지털 마케팅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영업환경이 크게 악화된 화장품업계가 온라인이 성패를 가를 핵심열쇠으로 보고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화장품도 온라인 구매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어서다. 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11번가와 라
2020-07-0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11번가 뭉쳤다… "디지털 커머스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안세홍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가한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2020-07-01 김보라 기자 -
中 한한령 해제 기대감… 화장품업계 "숨통 트이지만 수혜는 글쎄"
한국관광공사와 중국 최대 여행기업인 트립닷컴그룹이 공동으로 한국 관광상품 판촉에 나섰다. 한국관광공사가 한한령(限韓令·한류제한령)과는 무관하다며 선을 긋고 나섰지만 업계 안팎에선 한한령 해제에 대한 전망도 조심스레 나오고 있다1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이날부터
2020-07-01 김보라 기자 -
발라카 니야지 한국피앤지 대표 "생활 통해 지구 혁신하는 힘 만들 것"
한국피앤지가 새로운 환경 지속가능성 비전 생활을 통해 지구를 혁신하는 힘을 공개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에 기여하는 활동을 강화한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생활용품기업인 만큼 제품 및 생산 공정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발라카 니야지 한국피앤지
2020-06-3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국립암센터에 러닝화 200여족 기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미국 희귀암지원단체인 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Brave Like Gabe)와 협업해 만든 론치 7(Launch 7)을 지난 29일 국립암센터에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는 지난 지난해 6월11일 암으로
2020-06-3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 선봬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강화한 속옷 빨래 전용 중성세제로 속옷의 옷감을 케어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6-29 김보라 기자 -
마에스트로, 시원함·스타일 다 잡은 '아이스 팬츠'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에도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 해주는 아이스 팬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시원한 촉감으로 불쾌지수를 낮춰줄 아이스 팬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아이스 팬츠는 지난해 봄·여름 시
2020-06-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우리 안의 블루' 영상 하루만에 100만 돌파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우리 안의 블루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시즌 주력으로 새롭게 선보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2020-06-2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클린뷰티' 시장 확대… 지구 환경과 공존
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올리브영 클린뷰티'라는 자체 기준을 만들고, 국내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국내 신진 브랜드를 앞세운 클린뷰티를 K뷰티의 새 동력으로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클린뷰티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2020-06-29 김보라 기자 -
에르메스의 깜짝 변신… 한국 사업 강화하는 명품업계
글로벌 명품업체가 한국에서 사업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팬더믹)으로 경기 불황 우려가 고조되고 있지만 국내 명품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하늘길이 막혀 해외여행을 취소되고 억눌린 소비 심리가 명품 소비로 이어지고
2020-06-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온라인몰 매출 가맹점으로… 상생 강화
LG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부터 쇼핑 서비스를 중단한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을 가맹점이 매출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해 7월1일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이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급부상으로 고객 유입에 어려움
2020-06-29 김보라 기자 -
미샤, 6월 미샤데이… 30일까지 최대 50%↓
미샤는 30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미샤데이에는 총 1200여 가지 인기 품목들이 최대 반값에 판매된다. 개똥쑥 진정 스팟팩(225ml/50매)과 개똥쑥 약산성 여성 청결제(210ml),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30ml) 등 좋은 반응을
2020-06-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자체 개발 면소재 '우리 반팔'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우리 반팔 (US TEE)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우리 반팔 (US TEE)은 하이드아웃이 직접 개발한 면 소재가 가장 큰 특징이다. USA 코튼과
2020-06-2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