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장도 예외없다… '코로나 무풍지대' 골프웨어업계 '긴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무풍지대던 골프웨어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골프가 전염 가능성이 낮은 스포츠로 각광받았지만 최근 골프장에서도 감염 사례가 잇달아 나왔기 때문이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광주 골프장에서는 지난달 의정부 아
2020-07-09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창립 83주년 기념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 판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올해 창립 83주년을 기념해 과거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옛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는 세균수 1A등급 100% 원유만을 사용했다. 가격 또한 10년 전 가격을 그대로
2020-07-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잘 나가던' 화장품 사업 숨고르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화장품 사업 숨고르기에 돌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으로 눈앞의 국내·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선택과 집중을 통해 화장품 사업 전략을 재정비하려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신세계인터
2020-07-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제조 손땐다… 지분 매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30일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의 지분 50%를 인터코스측에 전량 매각했다고 7일 공시했다. 지분 매각 금액은 172.2억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는 2015년 말 50대 50 공동 출자해 합작법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를 설립
2020-07-07 김보라 기자 -
미샤·어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에이블씨엔씨가 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에이블씨엔씨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을 이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샤 1260여 개, 어퓨 570여 개
2020-07-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공모
아모레퍼시픽은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2020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24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배분신청시스템을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다문화여성, 비혼(양육)모, 장애여성 등 취약계층여성 관련 사회문제
2020-07-06 김보라 기자 -
아웃도어족이 외면한 아웃도어… 마무트코리아, 8월 국내 철수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한국에서 짐을 싼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끝없이 침체하면서 더 이상 수익을 내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마무트코리아가 다음달부로 영업을 종료한다. 이에 따라 지난 4일부터 클로징 세일에 돌입했다. 한때 30여
2020-07-06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
비디비치에 텐 밀리언셀러 제품이 탄생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자사 제품 중 처음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중국 전체 인구가 14억명인 것을 감안하면 140명 중 1명이
2020-07-05 강필성 기자 -
소다, 즐거운 여름 맞이 위한 '썸머 이벤트'… 19일까지
소다는 오는 19일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가득한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소다는 쿨 썸머 이벤트 기간동안 전국 소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
2020-07-02 김보라 기자 -
스파오,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최대 79%↓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세일은 남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 키즈 제품까지 포함, 1500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세일 시작일인 금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 5일간 고객이 원
2020-07-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출시
LG생활건강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
2020-07-02 김보라 기자 -
"주문하면 바로온다"… 토니모리, 배달의민족·나우픽 입점
토니모리는 제품을 빠르게 전달하는 플랫폼 배달의민족 B마트와 나우픽을 통해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을 이용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당일배송과 같이 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
2020-07-02 김보라 기자 -
"스킨·로션·에센스를 한번에"…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주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2020-07-0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펫콕족 증가에… 반려동물용품 매출 176% 증가"
코로나19가 반려동물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펫콕족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2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6
2020-07-0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엠비오, 온라인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는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단순하
2020-07-0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