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원 '파렌하이트', '한강 나이트워크 42K' 메인스폰서 참여

    신원의 남성복 파렌하이트는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공원 녹음수 광장 일대에서 약 1만2000명이 참가한 '한강 나이트 워크 42K'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로 4회를 맞이한 '한강 나이트 워크 42K'는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에서 주최하는 '201

    2019-07-29 김보라 기자
  •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 발행

    맥도날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산과 바다, 계곡, 도심 등 휴가

    2019-07-29 김보라 기자
  • 메디힐, 왓슨스 HWB어워즈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 수상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지난 2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9 왓슨스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2003년부터 시작된 왓슨스 HWB 어워즈는

    2019-07-28 한지명 기자
  • 이월드 액세서리 SPA 라템, 광복 74주년 기념 '무궁화 라인' 출시

    이월드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가장 예쁜 빛' 무궁화 시계, 목걸이 2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74번째 광복절을 맞아 출시한 무궁화 2종 세트는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한국여성독립운동연구소'

    2019-07-28 한지명 기자
  • 코스맥스, SV인베스트먼트에서 828억원 투자 유치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회사 코스맥스는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828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 코스맥스이스트 투자 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투자 유치는 지난 2004년 화장품 ODM 업계 최초 중국 시장 진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2019-07-25 김보라 기자
  • '럭셔리' 집중전략 통했다… LG생활건강, 올 상반기도 사상 최대 실적 기록

    LG생활건강이 올해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호조에 힘입어 최대 반기 실적을 올렸다. 지속되는 내수 침체와 사드발 위기로 인한 중국인 관광객 감소 등 대내외 악재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화장품이 매출을 견인한 것.LG생활건강을 올해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

    2019-07-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Q 영업익 3015억원… 전년比 12.8%↑

    LG생활건강은 올 2분기 매출 1조8325억원, 영업이익 301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9%, 12.8%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2115억원으로 12.9% 증가했다.

    2019-07-25 김보라 기자
  • 아리따움, 28일까지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로, 6월에 이어 두 번째  행사다.오는 28일까지 기존 아리따움 회원

    2019-07-25 김보라 기자
  • 네파,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 6천만원 상당 제품 후원

    네파가 23일 시립서울청소년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약 6000만원 상당의 네파 그래픽티셔츠 1000장을 전달하는 제품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후원식에는 네파의 마케팅 본부 정동혁 전무, 윤희수 팀장 및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정진문 센터장, 윤혜옥 부

    2019-07-24 김보라 기자
  • '30돌' 빈폴, 오는 28일 '이제 서른' 콘서트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이제 서른' 콘서트를 오는 28일 오후 5시, 잠실 실내체육관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빈폴은 지난 30년 동안 빈폴을 대한민국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제

    2019-07-24 김보라 기자
  • 10월 상륙하는 '뷰티 공룡' 세포라… 명동·신촌에 2·3호점 낸다

    글로벌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가 국내 매장을 연이어 매장을 오픈한다. 화장품 가두점(로드숍) 형태가 아닌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쇼핑몰에 연이어 입점하는 전략을 택했다.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세포라코리아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에

    2019-07-23 김보라 기자
  • 전문점 축소하는 이마트, 화장품 '스톤브릭' 키우기 나섰다

    이마트가 색조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 키우기에 나섰다. 일명 '정용진 화장품'으로 불리며 이마트가 공들이는 사업이다. 불황 속 유통채널의 경쟁력을 높여줄 콘텐츠로 새로운 먹거리 사업으로도 가능성이 입증됐기 때문이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조만간 신세계백

    2019-07-23 김보라 기자
  • '속옷 명가' 남영비비안 "경영권 매각 추진, 확정된 사항 없다"

    여성속옷 전문업체 남영비비안은 경영권 매각 추진설에 대한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23일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이 없다"면서 "향후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

    2019-07-23 김보라 기자
  • [변방국에서 중심으로-3] 파리에서 만난'루이까또즈'… "K패션 교두보될 것"

    #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 K패션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아시아에 이어 유럽에서도 K패션의 관심이 커지면서 직진출은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단순 수출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개발과 세심한 현지화 노력에 힘을 기울인 결과다. 프랑스

    2019-07-23 파리=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8월말까지 시즌오프… 최대 80%↓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8월 말까지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자주의 시즌오프 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가장 큰 규모의 할인 행사다. 행사에는 자주의 생활, 키즈

    2019-07-2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