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직격탄' 신세계인터내셔날, 2Q 25억 손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패션시장이 침체하면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분기 적자전환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손실이 25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2872억원으로 전년보다 4.8
2020-08-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뉴발란스 키즈, 신세계인터내셔날, 유한킴벌리
◇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콜라보 2차 출시뉴발란스 키즈가 앤서니브라운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을 오는 19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한다.지난 3월 출시 직후 품절대란으로 2차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상품으로 새롭
2020-08-12 김보라 기자 -
하반기도 명품 가격 '들썩'… 셀린느, 평균 10% '기습 인상'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셀린느는 지난 10일부터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했다. 지난 5월 가격을 5~6%
2020-08-1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빈폴, 애경산업
◇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 수상자 선정전미경영학회(Academy of Management) 국제경영분과(International Management Division)는 10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Amorepacific
2020-08-11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애경산업, 상반기 영업익 61% 감소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0년 상반기 매출액 2823억원, 영업이익 113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6%, 영업이익 61.1% 감소했다.코로나19의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국내외 어려운 시장 여건 속에서 화장품사업의 실적이 감소했
2020-08-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잇세컨즈, LG생활건강, 뉴발란스 키즈 外
◇"MZ세대 잡아라"… 에잇세컨즈, 신진아티스트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신진 아티스트 레어버스(RAREBIRTH), 틈(TEUM)과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에잇세컨즈는 올해 노상호, 순이지, 이요한 작가 등 국내 기반으로 활동하는
2020-08-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무신사' 맞손… 뷰티·패션 스타트업 육성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무신사와 손잡고 뷰티·패션 스타트업 키우기에 나섰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시장의 디지털 확장과 관련 분야 유망 초기 기업 육성을 위해 온라인 패션 커머스 기업 무신사와 합자조합을 결성했다고 6일 밝혔다.AP&M 뷰티·패션 합자조합을 결성해 뷰
2020-08-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스파오 外
◇ 아모레퍼시픽·마몽드, 美 아마존 입점… 美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이 AMOREPACIFIC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해 아마존 안에서도 보다 공신력이 있는 프리미엄 뷰티
2020-08-05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라네즈, 이랜드리테일, LF 外
◇ 아모레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 전개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 캠페인을 전개한다.'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
2020-08-03 한지명 기자 -
나이키 재조합한 래코드, 업사이클링 제품 55종 한정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RE;CODE by NIKE’를 공개한다.‘해체와 재조합’이라는 래코드의 디자인 정체성이 드러나는 스웻 셔츠, 케이프 점퍼, 드레스 등 30여 개 스타일의 의류와
2020-08-03 임소현 기자 -
코로나 쇼크에 2Q도 희비… 아모레 '휘청' vs LG생건 '건재'
'K뷰티' 양대산맥인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2분기 실적이 희비가 엇갈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등 대내외 악재 속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악의 성적표를 받아든 반면, LG생활건강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31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2020-07-31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직격탄' 아모레, 2Q 영업익 67% 감소… 해외사업도 적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최악의 성적표를 받았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1808억원, 3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67% 감소했다고 3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2020-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362억… 전년比 67%↓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1808억원, 3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67% 감소했다고 31일 밝혔다 .
2020-07-3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F, 블랙야크, LG생활건강 外
◇LF 라움보야지, 펭수와 2차 협업 제품 출시LF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는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2차 협업 여행 용품을 출시했다.라움보야지가 펭수와 2차 협업을 진행해 위트있는 용품 및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2020-07-3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설화수, 스파오 外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LG생활건강의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
2020-07-3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