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시, '수분 폭탄 핸드크림' 라인 리뉴얼
화장품 브랜드 파시는 대표 상품인‘수분 폭탄 핸드크림 라인을 젊은 감각으로 리뉴얼 한다고 30일 밝혔다. 수분 폭탄 핸드크림은 중국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 가며 판매 수량 1000만개를 돌파한 캐릭터 핸드크림이다.이번에 리뉴얼한 제품
2019-05-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생태·뷰티도시 오산 조성에 기여… "2020년까지 70억 지원"
아모레퍼시픽은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고객과 환경,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며 '더 아리따운 세상, A MORE Beautiful World'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지역 사회와의 공존을 중요한 가치로 삼아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데 아모레퍼시픽
2019-05-30 김보라 기자 -
"여름 피부 -15℃로 잡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오는 6월 뜨거운 여름에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한, 얼려 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총 8품목이다.아이스뷰티 스킨케어
2019-05-30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中 공략' 전략 수정… 프리미엄 화장품 '승부수'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화장품 최대 시장인 중국 공략을 강화한다. 서 회장은 중국에서 한단계 성장을 위해 대표 브랜드 설화수에 대대적인 투자는 물론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한다.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올 하반기 방문판매 브랜드로 친숙
2019-05-2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피그램, 경리단길점 로컬 컨텐츠로 새단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경리단길에 위치한 올모스트홈(Almost Home) 매장을 지방 소도시와 연계한 라이프스타일 소품 전용 매장으로 새 단장한다.5월부터는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여름이 오는 소리’를 테마로 꾸며진다.
2019-05-24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슈펜-마리몬드, 콜라보 수익금 2000만원 기부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SPA브랜드 슈펜이 마리몬드와 함께하는 'Draw a dream'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앞서 슈펜은 지난달 마리몬드와 손잡고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해당 상품은
2019-05-24 임소현 기자 -
이브자리, 천연소재 고기능 침구 원단 ‘케어텍스’ 론칭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24일 천연소재 고기능 알러지케어 원단 경쟁력을 강화한 새로운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CARE-TE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앞으로 이브자리 침구 핵심 기능인 ‘알러지케어(ALLERGY CARE)’, ‘바디케어(BODY CARE)’,
2019-05-24 임소현 기자 -
토니모리, 현지법인 경영구조 개선 통해 '중국시장 공략' 강화
토니모리가 중국 현지법인 경영구조 개선 등을 통해 경영 효율화에 나섰다.토니모리는 지난해 유통망 재정비를 위한 중국 법인 통합을 결정하고 이를 IR을 통해 공지하는 한편 현재까지 통합작업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이는 기존에 칭다오 법인, 심양 법인으로 설립됐던 두 개
2019-05-23 임소현 기자 -
창립 20주년 카버코리아 "뷰티 트렌드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화장품 기업 카버코리아가 지난 17일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카버코리아는 1999년 창립해 피부 과학과 에스테틱 클리닉의 원리를 접목한 화장품 브랜드 AHC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지난 2017년 9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에 인수돼 국내를
2019-05-23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미세플라스틱 없는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 출시
LG생활건강은 갓 피어난 꽃봉오리의 살아있는 향기를 섬유유연제에 재현한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Fresh Delight)’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사용하지 않고 아우라만의 독창적이고 생생한 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
2019-05-23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미혼한부모 지원 사업 MOU 체결
애경산업은 미혼모협회 ‘인트리’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23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미혼한부모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와 인트리 최형숙 대표,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
2019-05-23 임소현 기자 -
네파, 냉감 기능 적용한 신개념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로 승부수
기상청에 따르면 올 여름도 고온다습한 온도로 폭염이 예상된다고 한다. 가만히 있어도 짜증을 유발하는 불쾌지수 높은 날씨에 더욱 기분을 악화 시키는 것은 땀에 젖어 몸에 달라 붙고 축 쳐지는 옷이 아닐까. 최근 이런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아웃도어와 패션업계, 스포츠업계까
2019-05-22 김보라 기자 -
빈폴-월간윤종신, 태연 '춘천 가는 기차' 음원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빈폴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세대를 초월하는 소통을 기대하며 음악을 소재로 한 이제 서른 캠페인의 세번째 음원인 태연의 ‘춘천 가는 기차’ 리메이크 곡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태연이 부른 춘천 가는 기차는 지난 1989년 김현철의 원
2019-05-22 김보라 기자 -
K-뷰티 이끈 '화장품 로드숍', 테스트 매장으로 전락… 가맹점주 "제도개선해야"
K-뷰티의 전성기를 이끈 화장품 로드숍이 흔들리고 있다.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오프라인 매장이 테스트 매장'으로 전락하고 있다며 가맹점주들은 피부에 와 닿는 자영업 대책을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전국화장품가맹점연합회·전국가맹점주협의회는 21일 더불어민주당
2019-05-2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멀티케어 가능 에멀전 타입 선스틱 개발
화장품∙의약품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한국콜마는 보습, 영양, 피부 진정 기능까지 담은 멀티 케어 에멀전 선스틱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에멀전 선스틱은 한국콜마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수분 선스틱 기술에 오일을 안정적으로 섞어 피부에 보습력을 높이고 영양감을 더했다. 기
2019-05-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