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모든 공격에도 끝까지 살아남아야 그랑프리 품는다"… 이승재 아이디엇 대표

    "스파이크스 아시아 쇼트리스트에 오른 작품들을 두고 8인의 심사위원들이 그야말로 물어 뜯는 평가를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부분을 다각도로 집중 공격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살아남은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브랜드브리프는

    2025-04-29 김수경 기자
  • B2B 마케팅도 칸 라이언즈에서… 링크드인과 '라이언즈 B2B 서밋' 론칭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링크드인(LinkedIn)과 함께 B2B(기업간거래) 커뮤니티를 위한 '라이언즈 B2B 서밋(LIONS B2B Summit

    2025-04-28 김수경 기자
  • "이노베이션, 오늘이 아닌 미래의 싸움"…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

    "기술은 새로운 변화의 시작점… 5년, 10년 뒤에도 경쟁력 있는 기술인지가 포인트"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크리에이티브 데이터(Creative Data)와 이노베이션(Innovation) 두 부문에서 심사위원장으로 활약한 강

    2025-04-28 유다정 기자
  • 위기의 광고·PR 산업, 대변혁 속 지속가능한 미래를 모색하다

    대한민국 대변혁의 시대. 광고와 PR 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산·관·학이 함께 노력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광고PR실학회, 한국PR학회는 25일 광고문화회관 2층 그랜드볼룸에서 공동 세미나를 열고 업계 전

    2025-04-25 김수경, 유다정 기자
  • 레오버넷,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선정 '전략 및 효과 부문 올해의 에이전시' 3위

    레오 서울(레오버넷)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서 전략 및 효과 부문 올해의 에이전시(Strategy & Effectiveness Agency of the Year)

    2025-04-25 유다정 기자
  • 환경 발자국 줄이는 '이노션 서체' 나왔다… "잉크 사용량·픽셀 수 약 50% 절감"

    현대자동차그룹의 광고 계열사 이노션(Innocean)이 올해 지구의 날(매년 4월 22일)을 맞아 환경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서체를 개발해 선보였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이노션 캐나다(Innocean Canada)는 이노션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 거쳐 생성되는

    2025-04-25 김수경 기자
  • 이노션, '밤낚시'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필름 그랑프리 영예

    이노션의 '밤낚시'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서 필름(Film)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25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노션의

    2025-04-25 유다정 기자
  • 2024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1조4610억원… 제일기획·이노션 등 대기업 독식, '양극화' 심화

    2024년 대한민국 10대 광고회사의 취급액이 전년 대비 3% 성장한 21조4610억원을 기록한 가운데 제일기획과 이노션, HSAD 등 대기업 계열 인하우스 에이전시의 독식 현상이 더욱 심화된 반면 중소규모 대행사들은 매출 감소와 역성장을 겪는 등 광고시장 내 '부익부

    2025-04-24 김수경 기자
  • 댕댕이도 가족이니까… 로얄캐닌 "반려동물 입양시 유급 휴가를 드립니다"

    영국의 반려동물 식품 제조사 마스 펫케어(Mars Petcare)가 운영하는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남미 최초로 반려동물 입양 유급 휴가 정책을 발표하고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로얄캐닌의 'Petternity Leave(페

    2025-04-23 김수경 기자
  • 포스코가 나혼렙 '생명의 신수'를 만들었다?… '판타스틸' 시즌2, 이번엔 웹툰을 현실로

    "철의 판타지를 현실화 하겠습니까?"지난 2023년, 철강기업 포스코와 게임회사 넥슨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광고계에 파격을 안겼던 '판타스틸(FANTASTEEL)' 캠페인이 이번엔 인기 K-웹툰과 함께 시즌2로 돌아왔다. 포스코는 웹툰 속 무기를 실제로 제작하며, 판

    2025-04-22 김수경 기자
  • 전주 찾는 20세기 미술 거장展… '앙리 마티스와 라울 뒤피' 특별전

    20세기 현대 미술의 두 거장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가 전주에서 열린다. 화단의 흐름을 바꾼 마티스와 뒤피의 예술세계를 조망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예술 애호가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전주문화재단은 전주를 대표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팔복예술공장에서 '20세기

    2025-04-21 김수경 기자
  • 퍼블리시스 양수희 CCO·CJ제일제당 박유진 리드, 2025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으로 선정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의 양수희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CCO)와 CJ제일제당의 박유진 IMX(통합 마케팅 경험)·크리에이티브·디자인 글로벌 마케팅 리드가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

    2025-04-21 김수경 기자
  • 콘크리트를 뚫고 싹 틔우게 하는 태양의 힘… 코로나의 맥주 없는 맥주 광고

    삭막한 콘크리트를 뚫고 식물들이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이끄는 놀라운 태양의 힘을 강조한 옥외광고(OOH) 캠페인이 등장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는 최근 일본에서 태양의 힘에 경의를 표하는 'Impossible Plants(불가능한 식물)' 캠페인을 선보였다. 광

    2025-04-18 김수경 기자
  • 현대차 광고, '확' 달라졌다… 美 관세가 불러 온 자동차 마케팅의 변곡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으로 수입 자동차에 25%의 관세가 부과되면서 자동차 가격이 대폭 오를 것이라는 우려가 일고 있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가 이에 대응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최근

    2025-04-17 김수경 기자
  • '노키즈존' 아닌 '웰컴키즈존'… 스타벅스, '배제' 대신 '포용'의 마케팅 택했다

    카페와 식당 등에서 어린이의 출입을 금지하는 '노키즈존(No Kids Zone)'이 국내에서 빠른 속도로 확산되는 가운데, 일본 스타벅스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특화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서고 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 스타벅스는

    2025-04-16 김수경 기자
이전 21 22 23 24 2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