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李대통령이 '총성없는 교과서 쿠데타'의 主犯이 아니라면
당장 반역적 교과서의 기능을 정지시켜야 한다.
趙甲濟
李明博 정부는 작년 反국가적, 反민주적, 反사실적인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를 국가검정 교과서로 公認, 올해부터 미래 세대에 대한 현대사 敎育權을 친북-좌경세력에 넘겼다. 신속한 시정조치가 없으면 이는 그의 가장 큰 失政이자 범죄적 행위로 기록될 것이다. 6種 교과서 가운데 몇 개는 대한민국이 赤化된 이후에나 나올 수 있는 記述을 싣고 있다.
1. 이들은, 공산당이 주동한 대학살인 대구폭동을 '10월 봉기' '농민 저항운동'이라고 美化하였다.
李 대통령이 북한노동당 총비서가 아닌 한 이런 교과서를 허가할 순 없다.
2. 김일성과 김정일의 700만 학살을 생략하였다. 李 대통령이 도덕불감증 환자가 아니라면 이런 교육을 시켜서 正義感을 모르는 시민을 양성할 순 없을 것이다.
3. 좌평향 교과서는, 李承晩, 朴正熙, 기업인, 國軍, 美國에 대한 反感이 두드러진다.
김일성과 김정일에 대한 동정심이 애틋하다. 김대중, 노무현 세력에 대한 好感이 대단하다. 친북적, 계급투쟁적 시각의 교육을 받은 학생들은 憲法이 명령하는, '북한노동당 정권의 해체에 의한 자유통일'을 거부하고 북한정권의 對南적화 전략인 연방제 통일안을 받아들임으로써 亡國의 길을 선택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4. 평화시 대통령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국가 正體性을 수호하는 일이다.
국가 정체성은 건전한 역사관에 기초한다. 李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현대사를 부정적으로 보도록 젊은 세대를 가르치게 함으로써 국가 정체성 수호란 헌법상 의무를 위반하였다. 이는 탄핵감이다.
5. 한국사 교과서의 역사관은 헌법과 진실 正義 자유라는 헌법적 가치와 일치해야 한다.
보통사람들은 교과서가, 국가의 목표, 국가 의지, 국가의 이상을 담고 있다고 판단한다. 李明博 정부가 公認해준 교과서는 反국가적, 反민주적, 反사실적, 反역사적 내용이므로 국민들을 誤導할 것이다.
6. 李 대통령은 반역적 교육의 면허증을 전교조 교사 등에게 떼어준 셈이다.
이명박의 교과서는 김대중과 노무현의 교과서보다 훨씬 더 親北的이다.
李 대통령은 '총성 없는 교과서 쿠데타' 음모에 가담한 책임을 지지 않으려면 당장 반역적 교과서의 기능을 정지시켜야 한다. 한국에서 국가檢定 국사 교과서의 반역성에 대한 최종 책임을 안아야 할 사람은 대통령이다.
중요한 것을 사소하게 취급한다든지 사소한 것을 중요하게 취급하면 실수가 생긴다. 그래서 '디테일 속에 악마가 있다'는 말이 있다. 더구나 좌편향 교과서의 문제에 대하여는 李明博 정부 출범 이후 수많은 경고가 있었다. 李 대통령은 새벽 같이 출근하여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고 한다. 그런데 왜 이런 교과서를 만들었나? 친북적 역사관과 같은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인가?
*오는 4월28일(목) 오후 2시 서을 프레스 센터 20층에서 열리는 '국민행동본부 강좌'는,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의 반역성을 분석, 고발합니다. 강사는 趙甲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