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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홍기획은 12일 자사가 제작한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 페스티벌에서 마케팅 효과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너의 사랑은 몇 % 부족하니'라는 질문을 던져 젊은이들의 다양한 사랑을 표현한 광고는 마케팅 효과 부문 은상,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 디자인 부문 파이널리스트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회사 측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3관왕과 올해의 광고상 수상에 이은 쾌거"라며 "제품 컬러 코드를 통한 쌍방향 마케팅으로 타깃의 공감대를 이끌어 브랜드 활성화에 성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뉴욕 페스티벌은 클리오 국제광고제, 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로 세계 60여개국이 작품을 출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