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건설사 홈페이지 중 가장 많은 언어 지원



  • <현대건설>은 2일 홈페이지(www.hdec.kr)에 다국어 팝업창을 새롭게 개설,
    본격적인 글로벌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총 3개월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개설한 다국어 팝업창은 기존 영어 외에
    다양한 외국어를 지원하는 해외 고객용 웹 서비스로,
    [아랍어]·[스페인어]·[프랑스어]·[러시아어]·[중국어] 총 5개 언어로 제작됐다.

    <현대건설> 홈페이지 첫 화면 우측 상단의 언어 선택(language)에서 찾아 갈 수 있는
    다국어 팝업창은 해당 언어별로 현대건설 소개 및 비전,
    사업부문별 소개 및 주요 프로젝트 소개 등의 내용을 담고 있고,
    브로슈어도 다운받을 수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5개 국어 팝업창 개설로
    국내 건설사 홈페이지 중에서는 가장 많은 언어를 지원하게 됐다.

    특히, 이번 다국어 팝업창 개설을 통해 해외 주력 시장인 중동 지역은 물론
    [중남미]·[서남아프리카]·[CIS] 지역 등의 주요 발주처와 협력사들이
    <현대건설>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것이라고 예상된다.

    현대건설 박원철 차장은 이렇게 말했다.

    “이번 다국어 팝업창 제작으로 해외 주요 고객들의
    정보 접근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에도 글로벌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제공해 진정한 글로벌 건설 리더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