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다양한 지원프로그램 통해 동반성장 꿈꾼다

<현대기아차>가
SNS로 양·질의 협력사 알리기에 나섰다.

<현대 ·기아차>는 2일
<현대자동차 그룹>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mdaimotorgroup)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에도 불구하고,
인지도가 낮은 1·2차 협력사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보방식은, 매달 2개 업체를 선정.
제품 및 기술력 홍보콘텐츠를 발굴·제작해
2주에 한번 <현대차그룹> 페이스북에 포스팅하는 방식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부품협력사들의 제품과 기술력 홍보콘텐츠를
쉽게 전달하기위해 'SNS'특성에 맞게 
스토리텔링 방식을 택한 점이 특색이다.

<현대·기아차>는 이번 SNS홍보가
협력사의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실제로 지난 달 13일,
처음 페이스북에 포스팅된 에어컨 시스템 공급사 <한라비스테온공조>는
<바람>,
<자연> 등과 같은 감성적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 공조기술을 사용하는 점을 부각.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입이미지를 상승시켰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SNS홍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사와 [동반성장]해나갈 것을 밝혔다.

"완성차 브랜드는 일반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완성차 경쟁력을 좌우하는 부품 협력사에 대한 이해도는 상대적으로 낮다.
 앞으로 SNS를 활용한 협력사 기술경쟁력 알리기를 통해
협력사 인지도 제고는 물론 완성차와 부품 품질력에 대해 일반인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각종 자금기원 프로그램,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운영,
해외동반진출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