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홀] 최우수상 및 본상 3관왕기아차 도 스포티지R·카렌스 모바일 앱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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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상>에 참가해,
대거 수상함으로써 우수한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15일 <현대차>는 [2013 레드닷 디자인상]에서
그룹 인재개발원 마북캠퍼스(경기도 용인시 소재)에
위치한 [비전홀]이
[이벤트 디자인]부문 본상을,
[비전홀]에서 상영되는 영상 [나/우리는 누구인가?],
[뫼비우스 루프]가
[TV, 영상, 애니메이션],
[기업 영상]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아차> 또한 [스포티지R],
[카렌스]의 모바일 앱이
[모바일 부문 본상]을 수상함으로써
<현대차 그룹>은총 4개 부문에서 5개 작품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셈이다.<현대차그룹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대차그룹>은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 디자인 외에도,
임직원 및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접점에서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에 감성과 예술을
입힐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다."한편 [레드닷 디자인상]은 [iF 디자인상],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올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분야에는
총 21개 부문에 전세계 43개국 6,800여 개의 작품이
출품돼 각 부문별로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