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PC 및 스마트폰서도 최적화 시켜텍스트 보다 영상 이용한 점 눈에 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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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강>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일환으로
회사의 정보를 친근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dongkuk.com)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2일 밝혔다.특히 기존 PC·노트북에서만
최적화되던 홈페이지 컨텐츠를
철강업계 최초로
테블릿PC·스마트폰 등 다양한 환경에도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또 기존 홈페이지의 고정된 틀에서 벗어난 점도 눈에 띈다.
<동국제강>직원이 직접 자신의 업무를 소개하는 [RJP Interview],
해양플랜트용 후판 제품 개발 스토리를 소개한 [Steel Discovery],
서울 본사 [페럼타워]에서의 생활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한 [Life in Ferrum] 등과 같은
새로운 영상 컨텐츠를 자연스럽게 선택해 접근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특히 [페럼타워] 컨텐츠에서는
건물의 장점과 층별로 상세한 시설 안내도를 제공했고,
지하 상업시설인 다이닝 업체 소개도 포함됐다.한편 홈페이지 메인 디자인은
<동국제강> CI와 숲을 모티브로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했고,
인포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후판, 철근, 형강 등 제품 제조공정과
IR 정보 등을 보기 쉽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