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PC 및 스마트폰서도 최적화 시켜텍스트 보다 영상 이용한 점 눈에 띄어
  • ▲ 새롭게 리뉴얼된 <동국제강>홈페이지 ⓒ동국제강
    ▲ 새롭게 리뉴얼된 <동국제강>홈페이지 ⓒ동국제강

     

    <동국제강>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일환으로
    회사의 정보를 친근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dongkuk.com)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기존 PC·노트북에서만
    최적화되던 홈페이지 컨텐츠를
    철강업계 최초로
    테블릿PC·스마트폰 등 다양한 환경에도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홈페이지의 고정된 틀에서 벗어난 점도 눈에 띈다.
    <동국제강>직원이 직접 자신의 업무를 소개하는 [RJP Interview],
    해양플랜트용 후판 제품 개발 스토리를 소개한 [Steel Discovery],
    서울 본사 [페럼타워]에서의 생활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한 [Life in Ferrum] 등과 같은
    새로운 영상 컨텐츠를 자연스럽게 선택해 접근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페럼타워] 컨텐츠에서는
    건물의 장점과 층별로 상세한 시설 안내도를 제공했고,
    지하 상업시설인 다이닝 업체 소개도 포함됐다.

     

    한편 홈페이지 메인 디자인은
    <동국제강> CI와 숲을 모티브로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했고,
    인포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후판, 철근, 형강 등 제품 제조공정과
    IR 정보 등을 보기 쉽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