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역량 강화, 1만 5천대 판매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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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용차가 뉴 액티언을 앞세워 중국 SUV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쌍용자동차는 급성장중인 중국 시장에서 '뉴 액티언'의 신차발표 및 시승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7일 중국 북경시 조양구에 위치한 경원 예술센터에서 현지 판매 대리점인 방대 기무집단 고분유한공사 임직원과 현지 딜러, 내외신 기자단 등 약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뉴 액티언 출시 행사를 가졌다.  

     

    앞서 지난 8일 북경시내에 위치한 청천영예 모터파크에서 시승 행사를 열고 다양한 오프로드 지형을 갖춘 전문 오프로드 체험 코스와 일반도로를 활용한 사륜 구동 주행을 선보였다. 

    뉴 액티언은 고유의 SUV 쿠페 스타일을 기반으로 코란도 시리즈의 패밀리룩을 재해석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 탄생하여 지난해 해외 시장에 첫 선을 보였으며, 중국 시장에는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이달 중 본격적인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쌍용차는 올해 현지 시장에서 뉴 액티언을 1만 5000대까지 판매한다는 목표다. 특히, 소형 SUV임에도 프레임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보유한 뉴 액티언과 모노코크 차체의 도심형 SUV 뉴 코란도 C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다양한 고객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쌍용차 최종식 영업부문장은 "중국은 가장 중요한 전략 시장 중 하나로 지난 해 호평 속에 출시한 뉴 코란도 C의 판매 상승과 더불어 뉴 액티언 출시를 통해 더욱 충실한 SUV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및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한편 현재의 판매 성장세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